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볼락 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목이 엄청기네요..! 볼락 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아직 농어를 한마리도 못잡았는데.. 볼락준비도 해야되다니 슬프기만 하네요. 이러다가 혼자서는 정말 농어를 한마리도 못잡을거 같아서 빨리 볼락 루어대를 구입했어요. 가성비가 좋은걸 찾아보니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로드도 가격대비 감도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입..! 구입은 옥션에서 했어요. 인터넷을 찾고 찾아서 7만8천원에 구입을 했어요. 로드의 스펙은 FXMS-792ULT로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까 본 시즌이 다가오면 로드가 품절이 되어서 사기 힘들다고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일찍 구입을 했아요..!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 틀리니 잘 비교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가성비가 좋다는 볼락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솔직히 저는 이제 낚시를 입문하는지라.. 만져보고 흔들어봐도 잘모르겠더라구요. 느껴지는건 가볍다~ 이정도인데 제 후기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저의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포장상태

 

 

일단 박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아부가르시아 마크도 보이구요~! 포장상태는 괜찮았습니다. 이건 보내시는 업체에 따라서 다른데 박스가 파손되지도 않고 잘왔네요. 일단 낚시대는 충격에 민감하니깐요.. 안에 제품의 포장상태는 메이커에서

나오는 그대로라서 따로 말씀드릴게 없을 것 같습니다. 낚시대도 겉모습은 괜찮습니다..!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포장상태

 

 

내부를 봤는데 실망한건 로드벨트라고 해야되나요?? 고정시키는게 너무.. 허졉..? 했습니다. 그냥 시중에 파는거처럼 벨트해주지~ 하긴  이 정도 가격에 그정도를 바라면 너무한건가 생각이 들기는하네요. 일단 제품의 상태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구입후기를 봤는데 잔기스가 엄청 있다 라는걸 본적이 있는데 잔기스는 크게 보이진 않았습니다. 보증카드도 들어서 왔네요. 

 

 

 

솔티파이저 제로 메바루 보증카드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보증서 입니다. 제품명은 S.F. XERO MEBARU (2절대 규정) 이라고 적혀져 있고 퓨어피싱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한하여 발급하고 보증수리에 관한 규정은 퓨어피싱코리아 홈페이지 AS게시판을 참조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아부가르시아 볼락 루어대

 

 

이곳저곳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울퉁불퉁한 부분이 있는데 이건 원래 제품이 그런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만들어 놓은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초릿대도 낭창낭창하고~ 큰 흠은 없어 보입니다. 제품은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는 출조를 해서 한번 던져봐야되는데.. 제가 초보이고 아직 출조를 못해서 어떻게 설명을 드릴수는 없겠네요. 일단 제품은 큰 문제가 없이 괜찮다는 것..!! 볼락루어대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 FXMS-792ULT에 스펙에 대해 대충 말씀드릴게요..!

 

 

 

 

길이는 7.9피트 접은 길이는 118CM 이고 타입은 스피닝입니다. 무게는 95G 이며 2절대 입니다. 적정 루어무게는 0.6~8G입니다. 튜블러 타입이구요~! 라인은 합사0.3~0.8호 사용하시면 됩니다. 볼락루어는 라인을 엄청 얇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합사 0.2~0.4호 정도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워는 UL대 입니다. 국 산 고급 3D KIGAN 가이드를 사용하고 기존대비 3배 더 강화된 염분 부식 대응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D 가이드 기술로 가이드링이 잘 이탈되지 않고 합사도 줄꼬임 방지도 된다고 하네요..! 30톤 하이 모듈 카본 베이스라고 합니다..! 뛰어난 감도, 시원한 캐스팅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출조후 다시 설명을 추가하거나 하겠습니다.

 

 

낚시대 취급 설명서 및 사용상 주의

사용설명서에는 각부의 명칭과 사용상의 주의해야될 부분이 나와 있습니다. 이건 아부가르시아 솔티파이터 제로 메바루에만 허용된 것이 아니라 모든 낚시대 포함이니 한번 잘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낚시대를 보관하는 방법 라인 사용시 주의 사항, 이동시 주의사항, 녹방지, 차량보관법등이 나와 있습니다.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