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닥터포텐 미니 마사지기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어께와 목이 너무아파서 한의원에가서 침도 맞고 추나도 받아보고 여러가지를 하고있네요. 그러면서 마사지기를 찾다가 페이스북에 닥터포텐 미니 마사지기를 팔더라구요~! 미니 마사지기는 클럭과 닥터포텐 닥터스토리?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어께와 목이 너무아파서 한의원에가서 침도 맞고 추나도 받아보고 여러가지를 하고있네요. 그러면서 마사지기를 찾다가 페이스북에 닥터포텐 미니 마사지기를 팔더라구요~! 미니 마사지기는 클럭과 닥터포텐 닥터스토리?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닥터스토리는 배터리를 교체해야되는 형식? 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클럭과 닥터포텐을 고민하다가 닥터포텐을 구입했습니다. 구입 이유는 여러가지 후기를 보고 판단했어요~! 

 

닥터포텐 미니 마시지기

아담하게 생긴 닥터포텐 미니마시지기..!! 아픈 나의 목과.. 어께를 제발 안아프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기대감을 안고 박스를 뜯어보겠습니다..!!

 

닥터 포텐 미니마시지기

상자에는 큰 상자안에 제품이 포장되어 있는 상자가 더 왔습니다. 닥터 포텐 ems 미니 마사지기 라고 되어 있네요~! 컬러는 화이트로 구입을 했습니다. 겉 상자에는 사용시 주의 사항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마자시 가능한 모든 부위 다양한 모드로 시원하게 등등 적혀져있습니다.

 

 

닥터포텐 EMS 미니 마시지기
닥터포텐 EMS 미니 마시지기 사용시 참고사항

제가 본체2개와 리필패드를 구입을 했습니다. 요즘 특가가 워낙 많아서 정확하게 금액을 말씀드리기가 좀 그런데~ 아마 인터넷 찾아보시면 7만원대로 구입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패드 금지 대상은 부정맥 환자, 고 저 혈압환자, 심내혈간 환자 급성기 환자, 아동, 임산부 입니다. 금지 부위는 얼굴, 후두부, 심장과 가까운 부위, 피부질환 부위 입니다. 참고사항은 패드의 접착력이 떨어졌을경우  소량의 물을 묻혀서 사용하면 좀 더 접착력이 생긴다고 합니다. 패드를 사용하다 접촉면에 흠집이 생기거나 접착력이 떨어지면 리필패드로 교체하면 된다고 하네요~!

 

닥터포텐 EMS 미니 마시지기 리필패드

지금 보시는건 큰 리필패드 3개입니다. 넓은 부위는 큰 패드로 사용하시면 되고 작은 곳은 작은 패드를 붙이시면 됩니다. 똑딱이 같은게 보이시죠?? 거기에 본체를 붙여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본체상자의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작은패드 하나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그리고 충전용 잭이 들어 있습니다. 아담하니~귀엽게 생겼습니다. 상자가 흔들렸는지 제대로 고정이 안되어 있네요. 그래도 제품에는 이상이 없어보입니다..!! 

 

본체 구성품

요렇게~ 사용후 붙이라는것과 지퍼백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하고 패드채로 붙여서 보관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작은 패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패드랑 사이즈가 딱맞아서 큰패드는 따로 보관하셔야 될 것 같아요..!!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닥터 포텐 미니 마시지기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는 간단해요~! 모드는 중간에 M 으로 바꾸시면 되요. 종합, 두드리기, 누르기, 지압, 문지르기가 있습니다. 저는 종합으로만 사용해요..! 느낌은 진동으로 표현을 해볼게요~!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     두두두두두두두 이런느낌..? 참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천천히 왔다가 빨라 졌다가를 반복하신다고 보면됩니다. 강도는 +와 - 를 누르시면 되는데 모드를 바꿀때마다 다시 강도를 설명해주셔야되요. 강도는 저는 3~4가 딱 맞더라구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약한 강도나 강한 강도는 삐 ~ 삐 소리가 두번이 납니다. 그냥 누를땐 한번 나구요~! 그렇게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상세 스펙은 설명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충전 모습과 충전이 다된모습입니다..!! 빨간색불이랑 초록색불이에요~! 

 

 

동작할땐 초록색불이 깜밖깜밖합니다..! 아직 몇일 사용해봤는데 아직은 잘모르겠는데.. 좀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요. 와이프는 요즘 발바닥이 아픈데 마사지기를 붙인 발바닥이랑 안붙인거랑 차이가 다음날에 좀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참..! 접착력은 생각보다 별로인거 같아요. 하긴.. 더 쌔도 다 사용하고 땔때 아프겠더라구요..! 어께나 목 같은 굴곡진 부분에는 잘 안붙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