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예쁜 카페 DO NOT DISTURB를 다녀오다.

by 안녕삐에로 2019.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예쁜카페 중 하나인 DO NOT DISTURB에 대해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와이프와 낚시를 가는도중 발견한 정말 예쁜카페..! 칠포방파제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작년에 부모님과 옆에 있는 마루펜션에 갔을때만해도 없었는데~! 생겼네요 ㅎㅎ 와이프와 음료를 살려고 잠깐 들렀어요~!

 

DO NOT DISTURB

두 낫 티스터브~! 위치는 포항 마루펜션옆이구요~! 주소는 포항 북구 흥해읍  칠포리 55입니다. 저희 시후를 안고 들어가는 와이프의 모습이 보입니다.. 외관도 정말 예쁘구요~! 주말에는 주차할곳이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기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드디어 가보네요~! 포항 바다 근처에 예쁜카페들이 참 많은데 그 중에서도 꼽힐만한 카페인거 같습니다.

 

DO NOT DISTURB 내부

딱 들어가자말자 계산대 앞에서 바다를 보고 찍은사진입니다. 내부는 엄청 심플하고 고급지고 깔끔하네요. 날씨가 좋아 밖에 바다도 한눈에 다보이고.. 굉장히 멋진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근데.. 근데..! 하나 단점이 있네요~~

모두가 공감하는 단점은 아니구요. 메뉴가 생각보다 너무 없어요...

 

DO NOT DISTURB 메뉴판
DO NOT DISTURB 빵

일단 파운드 케익이 굉장히 많이 있네요. 빵 가격은 6500원. 빵 크기랑 생각하면 빵집에서 파는 빵이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커피는..기본적인 커피종류는 다 있네요. 근데.. 저희가 자주 먹는 생과일 음료라던지.. 요거트 등등이 아무것도 없어요//..와이프는 탄산이 들어간걸 안먹고..카페인 때문에 커피도 안먹거든요.. 먹을게 하나도 없다는 ㅠㅠ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일그레이 밀크티..!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을게 밀크티밖에 안보였어요..ㅠㅠ 주문하고~ 저는 매장을 한바퀴 둘러봤습니다.

DO NOT DISTURB 외관

DO NOT DISTURB 카페 앞에 정원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요~ 그쪽에서 찍은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평일 인데 생각보다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사진을 찍고 있는 저의 모습도 보이고 시후를 안고 있는 저희 와이프 모습도 보이네요~! 정원에는 또 다른 구조물이 있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DO NOT DISTURB 정원

요렇게 정원같은데에 구조물이 있는데~! 음.. 뭐랄까 꾸며놓은듯 아닌듯..! 고대시절의 문명같기도 하구요..! 그냥 앞에서 바다를 보는게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여기는 그냥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곳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다앞에서 딱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사진 찍을 준비가 안되서 ㅎㅎㅎ스킵..!!

 

DO NOT DISTURB에서 본 바다모습

DO NOT DISTURB카페에서 바라본 바다 모습입니다. 평일인데도 낚시하는 분들이 엄청 많이 계시네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봅니다. 저도 낚시를 할려고 왔지만.. 사람이 많은건 싫더라구요..! 그래서 사람 많은곳에서는 낚시를 안해요~! 물론 낚시는 여러명에서 가는게 안전해요..! 꼭 알아두세요~! 혼자는 위험해요..!!

 

DO NOT DISTURB 1층모습

정원과 바로 연결된 1층입니다. 여기도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너무나도 많네요~! 포항하면 처음에는 사람들이 PAGE 38 카페가 인기가 많았는데 그걸 모방이라도 한듯이 구룡포든.. 어디든 이런 편하게 쉬고 경치 좋은 카페가 너무나 많이 생겨서 좋네요~! 사람들이 너무 계셔서 안쪽에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차가 없으면 솔직히 여기까지 오기가 꽤 힘들고 메뉴가 많이 없다는점..! 생각보다 비싸다는 점..! 그런거만 생각하시고 오면 충분히 좋은 경치를 보시고 좋은 사진도 찍을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너무나도 예쁜 DO NOT DISTURB카페~! 참..! 중요한 밀크티 사진은 없는데 그저그랫다는 ㅎㅎ 생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