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가오피싱 미노우 설명 및 후기

by 안녕삐에로 2019.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취미생활을 낚시로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실제로 출조를 한 것도 몇번안되구요~! 제가 잡고싶은 것은 농어..!! 농어를 잡을려고 여러가지 장비를 많이 봤는데 일단 릴은 아부가르시아에 2500번짜리 카디날 낚시대는 블루앤피쉬의 레베즈 첼린져를 가지고 있어요..! 합사는 썬더합사 1.2호 쓰고있구요~! 어느정도 장비를 구입을 하였고~! 물론 부족하거나.. 이름 있는건 사지못했어요. 금전적인 문제가 커서..ㅎㅎ 이제 농어를 잡기 위해 미노우를 살려고 큰 낚시마트를 갔는데.. 가격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일제제품은 하나당 가격이 2만원..이 넘어가고 싼거도 만원이 그냥 넘고 ㅠㅠ 그래서 인터넷에 알아보니 가오피싱이라고 미노우를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가성비가 오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오피싱이라고 한다네요 ㅎㅎ 오진다는건 쉽게 설명하면 짱?? 이라는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가오피싱 하드베이트 미노우를 보여드릴게요.

 

가오피싱 미노우

가오피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가오피싱은 2018년 6월 26일에 주식회사 가오를 설립했습니다.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필드에서 막 사용해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낚시인으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도록내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 고집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오피싱은 중간 상인이 없다고 합니다~! 1차로 가오피싱 중국 공장에서 생산, 외부 생산 공장 직접거래를 하고 2차는 가오피싱 정식통관/ 입고를 거친다음 3차로 낚시인에게 좋은 제품을 공급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제가 이번이..3번째?로 구입하는데 메이커 미노우를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아직 농어를 한마리도 잡지 못했지만.. 제품은 좋다고 느꼇어요..! 여러가지 비거리 부분과 기타 등등~을 고려했을때요~! 

 

 

가오피싱 미노우 케이스

미노우 케이스에는 어떤 환경에서도 농어를 잡을 수 있는 신비의 아이템이라고 적혀있어요..! 가성비 오지는~ 어복이 가득하게 하소서 등 여러 문구가 적혀져있네요~! 미노우의 포장상태는 양호한편입니다~! 이제 제가 구입한 미노우의 종류를 알아볼게요..!!

 

가오피싱 쉘로우댄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노우입니다. 이때까지 구입할때는 보지 못했던 미노우인데요~! 미노우의 타입은 플로팅 미노우 입니다. 길이는 105mm이구요~ 무게는 19g 입니다. 잠행깊이는 20~30cm..! 홈페이지 설명으로는 일반적인 롤링액션과는 다른 네츄렐 헤드 롤링 액션으로 여밭에 숨어 있는 농어를 유혹한다고 합니다. 잠행은 5~30cm로 수심이 낮아 공략하기 힘든 포인트에서 그 위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저도.. 플로팅이나 싱킹이나.. 여에 걸려서.. 미노우를 떨어트린것만..벌써 몇만원은 그냥 넘는 듯 합니다..ㅎㅎ 안걸리는게 최고죠~ 가오피싱의 미노우는  6900~8900원 정도 합니다. 메이커보다 싸다고 하지만.. 밑걸려서 안빠질떈..마음이 아프죠 ㅠㅠ..

 

 

가오피싱 아도 155s 미노우
가오피싱 아도 155s 미노우

 

다음은 가오피싱에서 가장 인기있는 미노우인 아도 155s입니다. 아도 미노우는 하이피치 롤 액션으로 쉘로우 지형에서 사용하는 스탠다드 모델으로써  155mm의 바디 크기로서 학꽁치와 대멸치에 대응하는 매치 더 베이트를 실현한다고 합니다. 29g의 고중량 고비중 설계로 압도적인 비거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력한 bkk의 훅을 채용함으로써 대물을 만났을때 바늘의 펴짐과 부러짐을 최소화 했다고 하는데요~! 제가 여러낚시 카페를 가입해서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데 가오피싱의 바늘은 누구나 다 칭찬하더라구요~ 엄청 강하다구요..! 그리고 이번에 가오피싱 미노우를 구입하면서 느낀게 늦으면 다 품절이라는 것..! 특히.. 1번이 보통 흰색 계열에 빨간머리하고 있는 미노우인데~ 지금도 맨위에 사진이 1번인데 웬만한 제품들은 저게 먼저 품절이 됩니다.. 구입하실려면 빨리 구입하시는게 좋아요..ㅠㅠ 저도 겨우 구입했습니다..!!

 

 

가오피싱 판시베이트


가오피싱 판시베이트는 필로팅타입의 미노우이고 길이는 115mm입니다. 무게는 18.5g이구요~! 잠행깊이는 60~80cm입니다. 설명으로는 105mm 바디의 미노우 중 최고의 비거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트렌드인 "피네스"의 중점을 두어 115m로 설계되어있고 내부 텅스텐 레틀의 삽입과 무게배분을 통한 밸런스를 잡아 경이로운 비거리를 실현한다고 합니다. 대멸치와 중멸치의 크기에 매치 더 베이트를 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스탠다드형 미노우로써 어느필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롱하네요~~ㅎㅎ

 

 

가오피싱 따오기


가오피싱 따오기 입니다..! 따오기도 플로팅 미노우이며 길이는 115mm 무게는 18g 입니다. 잠행깊이는 60~80cm입니다스탠다드형 미노우라고 하며 내부 텅스텐 레틀의 삽입을 통하여 맞바람과 측면에서 불어 오는 바람에도 원하는 비거리를 실현합니다. 워블링 및 롤링 액션을 구사한다고 나와있네요..!

 

 

가오피싱 난다.

가오피싱 난다 미노우는 싱킹미노우 입니다~! 90mm의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26g입니다. 난다는 농어루어 낚시에 있어서 바람은 극복 하는 것이다 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제작된 미노우라고 합니다~! 비거리 돌파 능력은 그 어떤 미노우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하는데요~! 난다는 배면을 평평하게 하여 침강속도를 늦추는 설계로 너울이 있을때에는 슬로우 싱킹까지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액션은 하이피치 와이드 스윙액션으로서 스키핑 액션으로 부시리 대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도 몇개 더 있는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끝..!! 스플릿 링이랑 스냅도 구입을 했는데 전부 가성비가 괜찮은듯 ㅎㅎ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가격도 싸요~! 필드에서 써본결과 바늘이 박히면.. 웬만하면 못빼냅니다.. 여에 박히면 그냥 끝 ㅠㅠ 바늘이 엄청강하네요~! 아무리 가성비가 좋다고해도 가격이 6900~8900원으로 부담없이 쓸정도는 아니에요~! 저도 한번 끊어질때마다 마음이 아프답니다..ㅠㅠ 저도 완전 초보지만.. 더 가격이 싼 미노우로 충분히 연습하신뒤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낚시대랑 릴은 싼거 사놓고.. 미노우로 날린돈이 더 많아요 ㅎㅎ. 이상으로 가오피싱 미노우 설명및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