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경주 핑크뮬리가 있는 곳 첨성대를 가다.

by 안녕삐에로 2019.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쉬는날에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던중 요즘 SNS에서 핫한 경주 핑크뮬리를 보러 나갔습니다. 저희가 원래 경주사람이라.. 여러가지 정보를 많이 알고 있었는데 핑크뮬리는 생긴지 얼마 안되었어요. 첨성대쪽은 요즘 경주에서 엄청 잘 꾸며놓거든요. 근처에 황리단길도 있고~ 경주 시내도 가깝고 대릉원, 동궁과 월지(안압지), 반월성, 경주박물관, 교촌마을 등 볼거리가 엄청 많습니다. 저희는 다른 곳은 시도때도없이 가봤고.. 이번에는 핑크뮬리를 보러 경주 첨성대로~~!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요즘 경주에서 핫한 핑크뮬리입니다. 제가 월요일도 가고.. 화요일에도 갔는데 웬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지.. 제가 와이프에게 오늘 주말이야? 라고 물을 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원래 경주는 주말에 첨성대쪽은 사람이 꽤 많이 있거든요~ 여러관광객들도 많이 오고 항상 이쪽은 볼거리가 많아서.. 근데 평일인데.. 대릉원쪽에 주차할곳도 없어서 빙빙 돌았어요~! 그정도로 핫한 경주의 핑크뮬리.. 보니까 예쁘긴하더라구요~!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SNS에서 핫한 사진명소

사진을 잘찍은게 아니라서~! 어떻게 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 태풍으로인해 누워있는 핑크뮬리도 보이구요~! 그래도 아직 멀쩡하네요..! 태풍이 지나가서 제대로 볼수나 있을까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그런걱정을 비웃기라도 하는 듯 반듯이 서있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바람도 차갑고 쌀쌀하니 옷을 따뜻하게 입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핑크뮬리 (쥐 꼬리새)

핑크뮬리는 PINK MUHLY GRASS로~ 개화시기는 9월~11월이라고 합니다. 원산지는 미국 동남부이구요~! 쥐꼬리새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으시는분들이 있나봐요.. 문화시민, 모범시민은 그러지 않겠죠?? 핑크뮬리는 밟으면 그대로 죽어버린다고 해요~! 그러니까 예뻐도 눈으로만..! 안에 들어가시지 마시구요..!

 

 

경주 첨성대 비단벌레 전기자동차

핑크뮬리를 다 보고~ 첨성대를 둘러봤어요~! 이런 비단벌레 전기자동차도 있어요~!운행은 약 35분 정도 걸리고 요금은 뭐.. 그렇게 비싼거도 아니고 싼거도 아니고 그러네요..아마 코스는 지도 보시면 아실 것 같아요~! 저희는 걸어 다녔는데 자동차로 타고 다니는 것 보니 편한거 같기도하고..ㅎㅎ 그러네요~! 그래도 경치 보면서 걷는데 최고겠죠??..!

 

경주 첨성대 꽃.

제가 사람이 많다고 했죠??.. 수학여행을 온 사람들도 많고~ 아주머니들이 저렇게 예전 교복을 입고 오신분들도 있더라구요~! 커플들도 많이 보이고~ 여자끼리 놀러온 분들도 많고~ 남자 남자는 없구요 ㅎㅎ 핑크뮬리 가는길 옆에 꽃으로 이렇게~! 잘 꾸며져있어요. 해바라기도 있고~ 산책로를 참 잘만들었어요. 한번쯤 구경가셔도~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요즘 SNS에서 핫한 핑크뮬리를..! 다녀왔습니다. 내년봄에는 유채꽃보러~ 다시 첨성대로 놀러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