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이지클린 토일렛 강아지 배변판 사용후기.

by 안녕삐에로 2019.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요즘 반려동물들 많이 키우시죠..? 반려동물을 키울때 중요한게 배변을 얼마나 잘 가리냐.인 것 같은데요. 강아지 배변패드를 갈아주고 쓰레기봉지에 넣고 하는데~! 빨리 안치우면 냄새가 많이 납니다. 그래서 좋은게 뭐가 있나.. 찾아보는데 이지클린 토일렛 강아지 배변판이 있더라구요~! 강아지가 소변을 누면 밑으로 빠져서 통에 담겨있고 그 통에 담긴 쉬아를 버려주고 씻어주고~ 일주일에 한번 배변판을 정리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건 냄새가 안난다는거..! 그래서 한번 구입을 했봤습니다..!!

 

 

이지클린 토일렛 배변판

쿠팡에서 핑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색깔은 그린, 메탈블루, 브라운, 핑크가 있구요~! 서랍은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48900원..! 좀 비싼거 같지만.. 배변패드를 안사도 된다면 충분히 구입할만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잘 적응을 해야될텐데~ 걱정을 가지고 말이죠..ㅎㅎ

 

강아지 배변판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서 왔습니다. 후기볼때 간혹 깨진게 보인다던지.. 그런게 있어서 꼼꼼히 살펴봤는데 괜찮았어요. 배송도 빨리 왔구요~! 재질은 플라스틱인데 위에 토돌토돌한 부분에 강아지가 올라가기가 좀 그런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처음부터 그런 고민을 하긴했는데~ 잘 적응한다는 후기가 많아서 그냥 구입을 했어요. 

 

이지클린 토일렛 배변판

요렇게 작은 구멍이 중간에 있는데 여기로 소변이 내려가서 밑에 서랍에 모이는 그런 구조에요~! 강아지가 소변을 보고나고 영 찝찝하면 물을 부어줘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는 소변이 잘 빠지더라구요. 단점이 하나 있다면 강아지가 소변을 누고 왔는지도 모른다는거..! 그만큼 냄새가 안나요. 단점이자 장점이겠죠..?? 일단 그런 부분에서는 만족입니다.

 

 

배변판 서랍

이렇게 서랍이 있는데 그렇게 큰편은 아니에요. 솔직히 대형견은 못써요. 다 넘칠거 같아요~! 어느정도 시간을 두고 확인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흘러 넘치겠는..? 서랍도 따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하나 씻어두고 건조시키고 하나사용하고~ 요렇게 하시는 것 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하루에 한번 소변누는걸 확인하고 그냥 화장실로 들고가서 씻었어요~! 그리고 그냥 물기를 다 닦고 다시 사용하고 했습니다. 무게는 남자가 들기에는 문제가 없으나 여성분이 들기에는 조금 무겁다고 느낄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지클린 토일렛 강아지 배변판

요렇게 밑에 붙이시는 고무? 같은게 있어요~! 이게 있어야 소리도 안나고 안미끄러지는 것 같아요~! 이걸 4군데 다 붙이시고..! 강아지들 처음에는 적응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쓰던 패드를 배변판위에 올리고 서서히 크기를 줄여서 나중에 없애면 된다고 해서 깔아놓은 모습입니다. 기존의 배변패드가 있던 곳에 두고~! 화장실에서 가까운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그래야 씻기 편하니까~~!

이지클린토일렛 강아지 배변판

제가 구입하고 한달정도 사용을했는데. 장점 단점을 말씀드릴게요. 장점은 진짜 냄새가 안난다는거. 그 다음 씻기도 크게 불편하지 않고~ 굉장히 편하긴한데.. 단점은 강아지가 적응을 하기가 힘들어 한다는 것 이었습니다. 물론 강아지마다 다 틀리겠지만 저희 강아지는 배변패드가 있으면 위에서 볼일을 보지만 없으면 잘 안올라간다는거. 발바닥에 느껴지는 촉감이 별로인가봐요.. 잘 안올라가요.. 이렇게 배변패드를 줄이고 쓰다보니 나중에는 아무데나 소변을 봐서 굉장히 힘들었어요. 결국 적응을 못시킨 저희 후기입니다.. 한번 도전은 해볼만 한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도 몇번은 누고 몇번은 다른데 누고 해서.. 집에 아기가 없었으면 계속 도전해보겠으나 아기 이불에 오줌싸고 그래서.. 일단 포기를 했어요. 구입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