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저렴한 루어가방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어릴때부터 물고기 곤충 등등 잡거나 채집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족대? 반도라고 불렀는데~ 반도도 엄청 많이 해보고 아버지를 따라서 낚시도 참 많이 다녔습니다. 물론 바다낚시 말고 민물낚시요~! 제가 솔직히.. 취미생활이 없어요.. 그래서 취미생활로 낚시를 해볼려구요~~~! ㅎㅎㅎ 포항이라서 바다가 앞이라서 바다 낚시를 할건데.. 찌낚시는 지저분해서 싫더라구요.. 원투낚시는 나중에 할려고 생각중이고 일단은 루어 낚시..!! 머리에 루어낚시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ㅎㅎ 여러가지 용품을 구입을 했어요. 물론 고가는 비싸서 못하고.. 저가로 구입을 했습니다..!

 

레저킹 루어가방

쿠팡에서 주문을 했어요. 배송비는 있지만요 ㅠㅠ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레저킹에 9900원짜리 가방이 올라와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일단 가볍게 즐길거라 여러가지 많이 담을 필요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고가는 제가 못사겠더라구요.. 주머니 사정도 있구요~! 합사가위와 웜을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이 싸길래..ㅎㅎ

 

 

저렴한 루어가방
레저킹 루어가방

정확한 제품명은 레저킹 뉴 앵글러 크로스 루어가방 이라고 되어 있어요. 포장이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오네요~! 일단 포장상태는 만족입니다. 이제 안에 제품을 봐야겠죠?? 후기를 보니까 가성비가 좋다고 나오더라구요~!! ㅎㅎ

 

레저킹 루어가방

쿠팡에서 스크린샷한 루어가방입니다. 제가 직접 착용하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이걸로 대처할게요.. 출처는 쿠팡에서 찍찍은 루어가방입니다. 딱 이렇게 생겼다고 보시면되요~~! 

 

저렴한 루어가방

 

레저킹 루어가방

비닐을 벗긴 모습입니다. 보증서인지.. 뭐가 적힌 팩이 있는데~ 중국어같아요 ㅎㅎ 하이튼 못알아보겠어요~! 박음질이나 여러가지 상태를 봤을때 아주아주 깔끔합니다. 무게도 가볍구요~! 물론 작아서 가벼운거겠지만요..!! ㅎㅎ 일단 제가 쿠팡에서 본 루어가방의 모습과 아주 똑같습니다..!!

 

 

루어가방
루어가방
레저킹 루어가방

제일 큰 포켓에는 뒤에 하나 더 넣을만한 공간이 있어요. 저는 저기에 웜종류를 넣어다녀요~! 농어루어낚시를 할건데 가끔가다 지그헤드나 프리리그를 할려고해요~! 그래서 큰 공간에는 미노우를 넣어둔 태클박스가 들어가구요~! 작은 보조가방에는 바늘종류나.. 아까 구입했던 합사가위 등등을 넣어다니고 있어요~! 수납공간이 생각보다 넉넉하네요..!

 

 

합사가위

구입하고 잘 사용하지 않는 합사가위와 웜입니다..ㅎㅎ 아직 사용을..안했어요 ㅋㅋ 저도 낚시초버라 그냥 장비가 사고싶어서 구입을 한거입니다. 합사가위는 합사 1.5호를 절단해봤는데 텐션없이도 잘 잘리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손이 안가네요 ㅎㅎ 참..! 배송비가 2500원이 있었어요..ㅠㅠ 그거 참고하시구요~~! ㅎㅎ 낚시대와 여러가지 구입을 했는데 다 후기를 올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