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경주 포시즌펜션을 가다.

by 안녕삐에로 2019.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이번에 어머니 환갑이라서.. 다 같이 경주에 있는 포시즌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주부터 성수기라서 가격이 좀 올랐네요..ㅠㅠ 포시즌펜션을 고른이유는 애완견을 데리고 갈수있어서..! 저희가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두고가기는 그렇더라구요 ㅠㅠ.. 홈페이지 보시면 A101호 A102호 A103호? 요렇게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다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예약하실때 한번더 확인해보세요 ㅎㅎ 참..! 강아지는 마리당 추가요금이 붙어요. 만원인데 10kg 미만 가능하데요~! 예약은 쿠팡에서 했습니다..!! 2인기준 12만원입니다. 비수기가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해져요 ㅎㅎ

 

경주 포시즌 펜션
경주 포시즌 펜션
경주 포시즌 펜션

포시즌 펜션 위치는 경주 고아라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다가 완전 바로 앞인건 아니에요..! 저랑 아버지는 낚시를 좋아해서 낚시도 할 생각에 왔는데~ 바로 앞은 해수욕장이라 낚시를 하지는 못하고 옆쪽으로 가서 해야되는데 거리가 멀다면 멀고 짧다면 짧은데.. 애매하더라구요 ㅎㅎ. 어떤 마트 안쪽길로 살짝 들어가야되는데 .. 한참 찾았습니다 ㅎㅎ. 네비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어서 새로생긴길을 못찾더군요 ㅠㅠㅠ . 한 3번 돌았아요~ㅎ 

 

 

경주 포시즌 펜션 티비 및 에어컨

포시즌펜션의 쇼파에 앉아서 찍은 티비와 에어컨 모습..! 저희 별이의 패드와 물과 사료가 담긴 종이컵도 보입니다. 한 2년전에 포항 칠포쪽과.. 작년에 월포쪽에 펜션에 갔을때 살짝 오래된 방의 냄새? 가 났었는데 여기는 깔끔하네요. 처음에 체크인을 하는데 아주머니께서 바다뷰가 보이는 방을 줄려고 했다고 하는데.. 바다가 보이나 싶긴하던데.. ㅎㅎ 바다뷰는 크게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하이튼 포시즌펜션 방은 깨끗하다는 것..!!

 

경주 포시즌 펜션

딱 처음모습을 찍지는 못해서 양해좀 드릴게요~! 저희가 짐풀고 사진 찍었어요.. ㅠㅠ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저희는 a101호 사용했구요~! 방은 따로 없고 이렇게 복층입니다. 따로 방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긴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계단의 높이는 살짝 높은편이구요~! 침구에 따로 냄새도 안나네요.

 

 

경주 포시즌 펜션 화장실
경주 포시즌 펜션 샤워기
경주 포시즌 펜션 화장실

또 저희가 많이 보는건.. 화장실의 청결상태..!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타일의 줄눈에 때가 안보이네요 ㅎㅎ 엄청 깨끗하게 청소 해주시나봐요..! 방의 청결도는 합격입니다.. ㅎㅎ 보고 기분이 안좋아지고 눈이 찌푸려지는 그런건 없네요~! 아주머니께서도 친절하시고 ㅎㅎ

 

 

경주 포시즌 펜션 주방
경주 포시즌 펜션 싱크대

냉장고, 커피포트, 밥솥, 전자렌지, 인덕션이 보입니다. 저기 고추장통은 저희가 다 먹고 치울려고 했던거에요 ㅎㅎ 사용전을 찍었어야 되는데 사용후를 찍어서..ㅠㅠ ㅎㅎ 냉장고가 작아서 저희가 조개를 죽도시장에서 사왔는데 냉장고에 넣지를 못함.. 물론 얼음팩에 담아왔는데 살짝 걱정이 ㅠ_ㅠ.. 3시에 체크인을해서 좀 있으면 대충 둘러보고 짐풀고 바다로 나갔어요..!!

 

경주 고아라 해수욕장
경주 고아라 해수욕장
경주 고아라 해수욕장

낚시하는분이 보이시네요~! 펜션 바로 앞으로 걸어가면 해수욕장이라 낚시가 금지에요~! 해수욕장을 보고 오른쪽으로 걸어나오시면 요런 자리가 있는데~! 여기가 낚시꾼들에게 유명한 포인트라고 하는데.. 창바위포인트인가 뭔가.. 하이튼 여기에 낚시를 하기로 하고..!! 아버지께서는 오른쪽 갯바위 위에 올라가서 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가리비 키조개 구이
소고기 햄 구이

포인트를 둘러보고~! 저녁을 먹기 시작합니다..ㅎㅎ 죽도시장에서 가리비와 키조개를 사왔어요. 키조개는 마리당 3천원 가리비는 kg에 9마리 정도 들었는데 13000원. 3키로 주문해서 왔어요. 숯불은 10분전에 말씀을 드리면 불을 피워주십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고~! 케익도 불고.. 밤낚시를 하러갔는데.. 앞에 누군지 모르겠지만.. 해녀는 아닌데.. 잠수해서 저희 포인트를 지나가시는분이 있더라구요.. 그 뒤로 입질이.. 하나도 없습니다..ㅎㅎㅎ 아버지는 원투하시고 저는 루어하고 있었는데.. 쩝.. 그래서 그냥 철수하고.. 새벽에 나가자고..ㅠㅠㅠ

 

경주 고아라 해수욕장

새벽에.. 비가 옵니다. 그래도 내려서 몇번 던져봤는데요 ㅠㅠ 미노우 2개나 떨어졌어요 ㅎㅎㅎㅎ 갯바위에 스쳐서 끊어짐..ㅠㅠ 내 미노우 ㅠㅠ 이튼저튼..! 낚시는 제대로 못했지만 깨끗한 펜션에 기분이 좋았어요~! 아주머니께서 명암주시고 이쪽 번호로 연락주시면 할인해주신다는데~! 다음번에도 놀러가야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