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 요즘 몸이 안좋아 도저히 글을 쓸수없었네요..! 모두모두 몸이 최고라고 생각하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관리 하시길바랄게요..! 저도 운동을 너무 안해서 아픈케이스라..ㅎㅎㅎ 시간이 좀 지났는데 저희 아들 시후를 위해서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를 구입을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건..아니구요 ㅎㅎ 장모님께서 이런건 필요하다고 사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쿠팡에서 주문을했구요~! 상자가 엄청크네요~!!.. 아기 장난감을 주문을 하니까 대부분 조립식이네요~! 보통은 안에 치
공구가 들어 있는데~ 그래도 집에 드라이버 종류는 꼭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진행이 안되요.. 건전지도 많이 필요하구요~ ㅎㅎ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언박싱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내부부품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많은 용품들이 들어있네요..ㅎㅎ 보고 아이고 이건 또 언제 다 조립하냐~이거네요..ㅎ 그래도

어쩔수 있겠습니까.. 조립을 해야죠.,? 하나하나씩 봉지를 다 뜯고~! 조립을 할 준비를 합니다..!!

 

설명서
설명서
설명서
설명서

일하고 와서 손에 때가 보이네요..ㅎㅎ 씻는다고 씻었는데 잘 안지워져요 ㅠ 이튼저튼..! 설명서에 조립방법과 기타 등등 보증 유지관리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설명서 보고 조립하는데 한참걸렸어요.. 어느 부분에서 어려웠는지 말씀을 드릴게요.. 한 부분에서 막혀서 굉장히 고생을 했습니다.. 좀 더 자세히 표시가 되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조립

요렇게 구멍에 파이프를 끼우면 되요~! 요렇게 기둥이 3개가 있는데 그사이에 다 꼽아 주시면 됩니다. 다 체결하고 난뒤에 고정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작은 십자드라이버가 필요해요..! 제가 공구가 필요하다는게 그런 이유 입니다..ㅠㅠ 저는 다이소가서 싸게 그냥 구입을 해서 쓰고 있어요..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기둥을 다 꼽고 고정하면 요런 모양이 됩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요거까지는 하나도 안어려운데..솔직히 이 후에 조립하는거도 어려운게 없는데.. 엉덩이 받침을 하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걸렸어요. 제대로 설명이 안되어 있어서ㅠㅠㅠ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조립모습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소쏘서 완성..!

제 사진에 있는대로 엉덩이 받침대를 만들어 주시면되요..!! 앞 뒤가 구분이 되어 있는데 완성품을 보면 딱 저런 모양이 나오면 됩니다. 저거하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걸렸,.. 해놓고 나니까 예쁘네요~! 받침대 위에 동물 모형들이 들어가는거 같더라구요~! 이거 다 만들고 또 위치를 바꿧어요 ㅎㅎ 근데 아직 애기가 어리니 옆에 플라스틱이라 다칠까봐 다 빼놓았어요..ㅎㅎ 

 

우리 시후 모습.

놀고있는 저희 시후 모습입니다..!! ㅎㅎ 재밌게 노는모습보니 좋네요..! 장모님 감사합니다..ㅎㅎ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크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