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손목 찜질팩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손목이 너무~ 아프다고 해서 구매한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아기를 계속 안고 있으니까 손목이 자주 아픈가봐요..안그래도 저번에 정형외과에 보냈더니 반깁스를 하고 오더라구요..ㅠㅠ 염증이 생겼다나 뭐라나 ㅠㅠ 모유수유중이라 약은 먹을수가 없고.. 제가 출근을 하니 맨날 물리치료를 받으러 갈수도 그래서..ㅠㅠ 일단 온 찜질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찜질팩..!!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 상자

요렇게 포장되어 오네요..!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 상자입니다.. 이제 언박싱을 한번 해볼까요??!! 상자가 그렇게 크지도 않고~! 봉지만 뜯으면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ㅎㅎ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

요렇게 포장되어 옵니다. 안에 설명서도 여러가지 보이구요~! 아기자기 하네요. 열자말자 살짝 한방냄새?가 쪼금 나는거 같네요 ㅎㅎ 이걸로 치료가 되면 좋겠는데 ㅠㅠ 이제 이것 저것 팔목을 보호하고 치료할 수 있는걸 구입을 할려구요. 안그래도 아대도 주문을 했습니다..!

 

세컨허즈 천연씨앗 찜질팩 종류
세컨허즈 천연씨앗 찜질팩 종류
세컨허즈 천연씨앗 찜질팩
세컨허즈 천연씨앗 찜질팩 사용법

세컨허즈 찜질팩 종류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숄더팩 허그팩 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사용방법이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넣고 가열하시면 되는데요~! 사용방법이 참 간단해서 좋네요..! 눈찜질팩은 30~40초, 코지팩 넥타임 팩은 1분, 스마트팩/숄더팩/손목찜질팩은 2분, 허그팩은 3분..! 가정용 600w 전자렌지 기준입니다. 출력이 높은 전자렌지는 30초 단위로 테스트 후..! 사용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품을 비닐에 넣어 냉동실에 넣어두시고 냉찜질용으로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절대 물세탁을 하지말라는 것..! 씨앗으로 되어 있어서 물세탁을 절대 하지말라고 하네요..!!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

친절히 찜질시간2분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손목에 고정할 수 있도록 저렇게 끈으로 되어 있어요~! 제가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렸는데 생각보다 뜨겁더라구요~! 바로 피부에 닿기에는 뜨거운정도..! 그래서 천을 먼저대고 그 위에 찜질팩을 고정시켰는데~! 따뜻한게.. 땀이 나더라구요..!! 신기신기..! 그리고 한방냄새가 많이 나는편이에요! 지속시간은 그렇게 길지는 않더라구요~! 10분쯤 지나니까 그냥 따듯한정도..? 20분정도까지는 온기가 좀 남아 있구요~! 그래도 워낙 사용하기가 편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걸로 찜질을 많이하고 손목이 안아파야되는데~ ㅎㅎ 이걸로 세컨허즈 천연씨앗 손목 찜질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