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일봉족발 포장..!!

by 안녕삐에로 2019.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집앞에 일봉족발이 새로 생겼어요~! 포항 학산점..! 요즘 일봉족발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우창점도 있고~! 포항 터미널옆에도 생기구요~! 값이 많이 싸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사먹어볼려고 갔습니다. 물론 가게에서 먹지못하고 포장을 했어요..!! ㅎㅎ

 

일봉족발 학산점
일봉족발 메뉴

 

일봉족발 메뉴판

일봉족발은 가격이 엄청싸요..! 보통 다른 곳은 여기서 2배정도?? 가격이 되더라구요~! 어떤쪽으로 가격을 깍은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엄청 싼편..! 포장도 되고~! 퀵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배달은 가격이 얼마나 더 추가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저는 와이프랑 둘이서 먹는데도 항상 대를 먹습니다. 배부르면 중인데.. 웬만하면 대로 시켜서 먹어요 ㅎㅎ

 

일봉족발 원산지

일봉족발의 원산지 입니다..! 음.. 원산지가 수입이라 가격이 싼건가?? 싶기도 하네요~! 장족은 아일랜드~ 미니족은 미국~ 보쌈은 독일입니다. 음.. 전부다 다르네요 ㅎㅎㅎ 왜 다른지 모르겠지만..!! 맛만 있으면 되는데~! ㅎㅎ

일봉족발 학산점 내부

학산점 내부입니다. 내부도 테이블이 꽤 있는편..! 전부다 앉아서 먹는 자리구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일단 사람은 많은 편..! 중간중간 포장하시는분들도 많구요~! 장사가 잘되는편..!!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일봉족발 양념들.

가격이 싸니까 요런 밑 반찬들은 따로 구입을 해야되는 것 같아요~! 양파 500원~ 매운 양념은 1000원 ~ 무말랭이 1000원 야채세트도 천원입니다..! 이런데서 좀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족발집들은 전부다 안에 포함되어 있으니깐요~! 근데 저희는 맨날 반찬을 받아와도 많이 남기는 편이거든요.. 그냥 손도 안대는 경우도 많구요~! 요런것도 괜찮네요.. 원하는 거를 따로 구입하는거..!!

 

일봉족발 족발

개업했다고 요렇게 꽃도 많이 있네요 ㅎㅎ 뒤에 족발이 저렇게 되어 있고 카운터 옆에서 사장님께서 족발을 계속 썰고 계시네요..!! 주문이 많아서 사장님이 많이 바쁘신거 같네요 ㅎㅎ

 

 

일봉족발 포장

일봉족발 포장을 해서 집에 왔습니다..! 사이즈는 대..! 안에 내용이 어떤게 들어가있는지 말씀 드릴게요..! 기본도 있고 산거도 있는데 저는 야채만 따로 구입을 했습니다..! 

 

일봉족발 기본 양념

요렇게 3가지~ 일봉족발의 기본 양념입니다. 와사비 2개와 쌈장 새우젓이 들어있습니다. 쌈장 좀 더 담아 주시지~! 쌈장이 많이 적네요 ㅎㅎ 일단 이게 기본구성이구요~! 이제 저희가 구매한 야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봉족발 야채

천원에 구입한 야채 세트입니다. 상추를.. 몇개인지 못 세어봤네요..ㅠㅠ 상추와 마늘 3개 고추2개 입니다. 고추는 청양초는 아닌거 같더라구요~! 먹어보니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저희가 쌈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적당했네요~! 쌈 많이 싸서 드시는 분들은 더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아니면 마트가서 사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봉족발 족

짜잔..! 드디어 족발입니다..! 먹어보니까 족발 양은 다른데와 비슷한거 같아요..! 물론 차이점은 그.. 다른 족발집은 엄청 큰 뼈?? 도 같이 들어있는데 요긴 큰게 들어있지는 않아요..! 좀 작게작게 되어서 밑에 깔려 있더라구요~! 촉촉한거 보이시죠?? 랩을 벗기니까 손에 기름이~~ 

 

일봉족발 족발 대

요렇게 쌈에 집에 있는 김치를 올려서~! 먹었어요..! 맛이 괜찮네요. 제가 입이 싸구려라 그런지 특별한걸 못느끼겠어요~! 그냥 간단하게 족발은 여기서 먹는걸로..!!! 가격이 반값이라 ㅎㅎ 가성비가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저의 입맛기준이라서 다른분들은 그렇게 생각을 안하실수도 있어요..!! 저도 초창기라.. 좀 신경써서 만든거라고 생각하고 있고~ 차후에 한번더 먹어볼려구요~! 맛이 똑같으면 단골이 될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