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이찬혁 전역.

by 안녕삐에로 2019. 5. 28.
반응형

국민들의 사랑을 듬뿍받은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2019년 5월 29일에 전역을 합니다. 오늘 날짜로는 내일 전역이네요~! 악동뮤지션은 YG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 스타 2에 참여하여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그때는 참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데뷔는 2014년 4월 7일 첫 앨범은 PLAY를 디지털음원 발표를 했고 4월 9일에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대뷔곡은 200%와 얼음들이 었는데 200%는 양현석 대표가 추천하고 얼음들은 악동뮤지션이 추천했다고 합니다~! 

 

이찬혁

이찬혁은 해병대에 입대를 하였는데요~! 해병대 답게 군기가 바짝 든 그런 모습도 많이 보여 줬습니다. 이찬혁이 만든 군가 해병 승전가 등등 음악적 재능도 많이 보여줬데요~! 해병 승전가는 군가 선정 심의 위원회를 통해 정식 군가로 발탁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1996년생으로 만22살이라고 하는데 전역 후 얼마나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인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전역으로 올 여름에 악동뮤지션 완전체의 모습을 볼 수 있겠다~! 라는 기대감도 드네요~! 자기들만의 색깔로 가요계에서 사랑을 받는 악동뮤지션..! 이제는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까 ~! 어떤 스타일의 노래로 앨범을 낼까~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찬혁 군대모습

이찬혁은 2017년 10월 11일 해병대 공식 블로그 마린보이에서 공개한 1226기 영상편지를 통해서 해병대가 너무 좋다고 해병대에서 살고 싶다고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모습도 보여줬는데요~! 그리고 또래친구들이 보통 군대가는 나이에 입대하는걸 특별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잠시 음악과 일을 벗어나 아무 생각없이 새로운 환경을 경험해 보고싶다 라는 말도 했었는데 적응을 잘해서 무탈하게 군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가족 사진

 

악동뮤지션의 맴버인 이수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가지 근황들이 올라왔었는데요~! 잘지내고 있어보여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악동뮤지션을 참 좋아했는데 이번 전역으로 좀 더 활발한 활동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찬혁군~~! 몸 건강히 군대 다녀온다고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