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이마트 랍스터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울산에 있는 와이프 친구집에 놀러갔다 오면서 포항에 포스코 옆에 있는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상품권이 있어서 아기 분유와 기저귀를 살려고 갔어요~! 시간은 저녁 10시쯤.. 이마트에서는 문닫을려고 마지막으로 세일을 하는..! 그 시기입니다. 분유와 기저귀를 사고 먹을 것을 살려고 돌아다니다 보니 눈에 들어온 랍스타..! 실제로 수조관에 있는 랍스터는 마리당 49000원? 했던거 같아요..! 쪄준다고 적혀도 있구요~! 근데 제가 구입한 것은.. 그게 아니라..! 그냥 팩에 담겨져 있는거를 삿어요~! 옆에 지나가고 있었는데 아주머니께서 원래 한마리에 이만원인데 두마리해서 만원에 들고가라고 하시더라구요..!!!! 네 바로주세요..!라고 했습니다 ㅎㅎㅎ

 

 

이마트 랍스터

크~~! 벌써 한번 쪄있는 상태였는데요~! 아주머니께서 집가서 전자렌지에서 1~2분 정도 데워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집에 들고오자말자 포장을 뜯고~~!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솔직히 기대는 안했어요. 싸게 그냥 맛만 본다는 그런 느낌으로 산거라서요..! 와이프와 야식으로 그냥 살 조금 있겠지 라는 느낌으로 구입을 한거였습니다..!

 

이마트 랍스터 집게살

랍스터의 집게살입니다. 딱딱해서 솔직히 먹기 힘들긴 했어요..! 근데 제가 가위로 열심히 잘라서 집게살을 꺼냈어요..! 와.. 놀랐습니다..! 마리당 5천원하는 랍스터에 이정도의 살수율이..!! 느낌이 한 80% 정도는 차있는거 같았어요. 집게살을 보고 꼬리살에 대한 기대감도 생기더라구요~~! 와이프도 우와..!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ㅎㅎ

 

 

이마트 랍스터 집게살

집게가 너무 단단해요..ㅠㅠㅠ 아기가 자고 있어서 때려서 깰수도 없고 ㅠㅠ 고생했네요.! 약한 부분을 조금씩 깨서 겨우겨우 빼서 먹었어요 ㅎㅎ 처음 랍스터는 와이프를 먹여줬어요~! 혹시나 아기가 깨면 와이프가 먼저 봐줘야되기 때문에.. 와이프가 이걸 또 혼자서 까서 먹지는 못한다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이마트 랍스터 살

손은 물론 깨끗이 씻고~! 하고 있답니다. 요런 느낌이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집게살은 특별한 그런게 없이 그냥 갑각류의 살먹는거랑 같아요..! 물론 큼지막하니 씹는 느낌도 좋고~! 그러네요..ㅎㅎ

 

이마트 랍스터 몸통

 

 

이마트 랍스터 몸통

우와..이마트 랍스터.. 몸통을 열었는데.. 장이.. 엄청나네요. 집게살을 보고 살짝 기대는 했었는데 이정도 일줄이야.. 랍스터를 먹어본적이 거이 없어서 이게 수율로 봤을때 몇프로인지 그건 잘 모르겠는데.. 하이튼 엄청 많았어요..! 와이프도 깜짝놀래서 우와..! 저희 부부는 살보다는 장을 좋아하거든요~! 바로 숟가락을 가지고 왔다는.. ㅎㅎㅎ

 

이마트 랍스터 꼬리살

 

 

이마트 랍스터 

우와.. 꼬리는 골라먹기 참 쉬워요..!옆쪽에 한부분만 갈라서 쭉 벌려주시면되요~! 와이프가 이건 꼬리살에 장을 찍어먹어야 된다고..! 장에 찍어서 먹는 모습입니다. 꼬리살은 진짜 쫀득쫀득해요..! 이에 꼬리살이 끼일정도로 엄청 쫀득합니다. 고기보다 더 탱글탱글해요..! 엄청납니다.. 이거먹고 들었는 생각이.. 아 이마트가 집 근처에 있으면.. 마칠시간에 자주 가서 이런거를 득템할 수 있을텐데 ㅠㅠ 너무 멀어서 가기가 힘들거둔요 ㅠㅠㅠ 진짜 한번씩 꼭 사먹을만 하더라구요..!!

 

이마트 랍스터 알
이마트 랍스터 알

한마리를 와이프 다주고 제가 먹을거를 이제 열었는데.. 우와.. 이거 알 맞죠?? 알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와이프 먹으라고 한 숟가락 주고~! 저도 먹는데 ..맛있네요 ㅎㅎ. 그.. 요즘 유튜브에 유명하신 참PD님 말을 빌리자면..! 녹진하네요 ㅎㅎ 딱 그 느낌이네요~~!

 

 

이마트 랍스터 장
이마트 랍스터 꼬리살

이마트 랍스터 살만하네요~! 꼭 그 수조관에 있는 랍스터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쪄져잇는 랍스터도 살만한거 같습니다. 이게 살수율과 장이 많은건지 그건 저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이번에 구입한 건 완전 성공적이었습니다. 만원에 이 두마리면 구입할만하네요~! 이마트 마칠 시간에 가면 이렇게 할인을 많이 해주는데 한번쯤은 가서 이렇게 득템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밤에 포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