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그린맘 젖병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게~! 일교차가 심하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시후가 벌써 태어난지 49일이 되는 날이네요~! 내일이면 벌써 50일..! 시간이 엄청 빠르다고 생각이 드네요.. 많이 큰 만큼 먹는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아졌어요. 원래 산후조리원에서 받아온 그린맘 젖병 140ml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걸로 모자라더라구요.. 저희 집에 실리콘으로 된 다른 젖병을 사놓은게 있는데 와이프가 너무 불편하다고 못쓰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린맘 젖병 큰거 있냐고~ 있으면 주문해달라고 말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총 240ml 짜리구요~~! 쿠팡에서 10500원에 주문했습니다~!

 

그린맘 젖병 상자
그린맘 젖병 상자
그린맘 젖병 상자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어요..! 역시 쿠팡 로켓배송..대단합니다 ㅎㅎ 그린맘 젖병을 포장하는 과정을 모두 cctv로 녹화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좀 더 믿을 수 있겠죠?? 포장에도 소중한 아이가 사용할 상품이니 조심해달라고 적혀져 있네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왔어요~! 이제 상자를 개봉해야겠죠??

 

 

 

그린맘 젖병
그린맘 젖병

저희는 보라색 2개 빨간색 1개 주문했어요~! 참..! 그리고 주문하실때 젖꼭지 타입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신생아용 0~3개월 느린흐름 젖꼭지로 주문했어요. 좀 더 많이 나오는 그런 젖꼭지도 있더라구요~! 따로 판매하기도 하네요..! 나중에는 젖꼭지만 따로 사서 교체해도 되겠습니다. 포장이 조금 아쉽긴하네요..! 빈 자리에 뽁뽁일도 채워주시지~! 그래도 상품에 문제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그린맘 젖병 모습
그린맘 젖병 제품정보
그린맘 젖병 품질표시

그린맘 젖병의 상자의 모습입니다..! 그린맘 젖병은 플라스틱가이드를 통해 올바른 플라스틱 제품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합니다. 그린피스가 미래의 자원이라고 칭송한 polypropylene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 BPA로 부터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내자 라고 적혀있네요~! 환경호르몬이 안나온다니 참 다행이네요 ㅠ 요즘 국제적으로 플라스틱에 대한 문제가 커지고 있는데 잘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제조사는 엔젤이고 원산지는 베트남 입니다~! 

 

그린맘 젖병 보라색
그린맘 젖병 보라색
그린맘 젖병 빨간색

그린맘 젖병 모습입니다. 총 240ml 까지 표시가 되어 있구요~! 길어요..! 엄청 ㅎㅎ 색깔은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산후조리원에서 이 젖병을 계속 쓰더라구요~! 저희 시후도 이 젖병을 계속 썻는데 다른걸 쓰면 배앓이를 할까봐 요거를 주문했어요. 잘 맞기도 하구요..! 

 

 

 

그린맘 젖병 반품

상자안에 요렇게~ 교환이나 반품을 할때 적는 쪽지가 들어가 있어요..! 구매사이트를 표시하시고~ 성함 연락처 사유 요청내용만 적고~! 반품 하실경우 입금은행을 표시하시면되요~! 토요일 일요일은 공휴일이구요!!

그린맘 젖병 교환 및 반품 안내
그린 맘 제품 할인받기

반품하는 방법과 제품 할인을 받는 방법이 적힌 쪽지가 요렇게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린맘 홈페이지에서 따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고객도 그린맘 쇼핑몰에서 주문번호와 주문금액으로 업로드되기 떄문에 재구매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회원 레벨별로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며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에서 갭쳐해온 그린맘 젖병

pp젖병과 ppsu 젖병의 차이점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재질 차이라고 합니다. 두 재질 모두 환경호르몬 bpa로부터 안전한 재질이라고 합니다. pp는 조금 말랑거리고 불투명 흰색의 가벼운 재질이고 ppsu는 단단하고 옅은 황색의 재질이라고 합니다. 병원이나 조리원에서 사용하는 젖병은 pp재질이라고 하는데 내열온도 내냉온도 등등 온도표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열탕과 전자렌지 둘다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