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쁘띠메종 매트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4월 22일에 쁘띠메종매트를 구입 신청을했어요. 구입한건 25평에 추천 상품 120x200 짜리 매트 3장이었습니다. 앞면은 화이트 마블 뒷면은 크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하고 나서는.. 골드 마블이 끌리더라구요~! 뭐 아쉽긴 하지만 ㅠ_ㅠ 한참을 기다렸어요.. 평일 기준으로 10~15일정도 걸린다고 하시니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지금 쁘띠메종에서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할인 쿠폰받아서 48만원을 30만9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저는 이 이벤트가 짧게 끝날줄 알았는데 끝나고 나니 바로 또 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이런 이벤트를하는건지 헷갈리더라구요.. 그때 이벤트 끝나기전 부랴부랴 주문했는데 ㅠ_ㅠ .. 연장을 하더라구요..! 이튼저튼..! 어제 5월 9일 매트를 받았습니다..!

 

쁘띠메종 매트
쁘띠메종 매트

짜잔~! 엄청 큰 상자가 왔네요..! 상자의 상태는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군요~! 여기저기 까만색으로 묻어있고 ~! 택배 하면서 이런거는 괜찮아요 ㅎㅎ. 그럴수도 있는거니깐요~! 테이프는 여러군데 꽉..! 붙여주셨더라구요~! 손으로 뜯다가 너무 많아서.. ㅎㅎ 가위로 뜯었습니다..! 크림색깔으로 매트가 3장이 보이네요~!! 상자는 큰데 무게는 무겁지 않았어요. 상자가 크다보니 무거울 것 같았는데~! 가볍더라구요.!

 

 

쁘띠메종 놀이매트

쁘띠메종 매트를 상자에서 다 꺼냈습니다. 크기가 크긴하네요~~!! ㅎㅎ 요렇게 하나씩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제가 다른매트를 써보지를 못해서 무겁다 가볍다 판단하기가 그렇지만~! 제 기준으로는 가벼운편 이었습니다..! 매트 한장에는 저렇게 관리방법이 쓰여진게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보증서 같은건 안보이네요.. 지금 주문하면 3년안에 매트 커버를 무상교체해준다고 나와있는데 어떤 기준으로 해주는지..모르겠네요..! 보증서가 없으니 저희가 구매한 내역을 보고 해주는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해준다고 광고를 했으니 해주시겠죠??ㅎㅎ

 

쁘띠메종 매트 높이
쁘띠메종 매트 세로
쁘띠메종 가로

매트가 왔으니 가로 세로 높이 검증을 해야겠죠?? ㅎㅎ 높이는 4cm 주문을 했어요. 최대 6cm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로 세로 높이가 이정도면 오차가 없다고 봐야죠?? 혼자 측정한다고 ㅠㅠ.. 제대로 잡아주는 사람이 없어서. 줄자도 작은거라 힘들게 측정했어요 .. 이렇게 기성품은 상관이 없지만 치수를 알려줘서 맞춤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잇는데 홈피에지 가보시면 여름 겨울에 다르게 주문을 해야되더라구요~! 매트 특성상 그런게 있다고 하는데 주문하실 때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쁘띠메종 매트 화이트 마블
쁘띠메종 매트 화이트 마블

주문하실때 앞면 뒷면 색상을 고르셔야 되는데 여기서도 중요한게 있어요. 앞면으로 되어 있는 곳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접히는 공간이 뒤로 가 있어서 앞면에는 그 틈 사이로 먼지라던지 들어갈 확률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요렇게~ 접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이제 뒷면을 보여드릴게요~!

 

쁘띠메종 매트 크림
쁘띠메종 매트 크림색상
쁘띠메종 매트 크림색상

요렇게 보이시죠?? 이 틈이 뒷커버에 있어요~! 크림색상은 무난하네요~! 화이트마블은 햇빛이 들어오면 화사하게 예쁘네요~! 집안이 약간 화이트톤이면 잘 맞아 떨어질 것 같아요. 매트가 4cm인데도 전혀 꾹 눌리는 그런 느낌도 없고 살짝 뛰어 봤을때 확실히..쿵쿵 거리는 소리가 안나네요. 6cm면 진짜 층간소음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쁘띠메종 매트 깔기전 우리거실.
감기 걸려서 마스크 하고 있는 와이프
쁘띠메종 매트

2장은 거실에 놓고 한장은 안방에다 뒀어요. 와이프가 거실과 한방 돌아다니면서 애를 보기 때문에 쭉 안깔았는데 좀 아쉬움이 남네요.. 충분히 측정하고 했다고 생각했는데 빈 공간이 너무나 많네요 ㅠㅠㅠ 그냥 맞춤 제작으로 할껄 그랫나 라는 생각이 너무나도 많이 듭니다..그래도 화사한 분위기와 여러가지 부분은 합격..! 제 스스로 아쉬워요 ㅠㅠ 매트 맞춤으로해서 꽉차게 만들껄..ㅠㅠㅠ 와이프도 앉아보고 괜찮다고 말하네요~! 참고로 감기 걸려서 저렇게 마스크를 끼고 있습니다..ㅎㅎㅎ

 

쁘띠메종 매트 설명서
쁘띠메종 매트 설명서

요렇게~ 쁘띠메종 매트 관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오염시 바로 물티슈나 마른 걸레로 닦아주시고 물기가 남아있지 않게 건조해 주시구요~! 커버를 세탁할때는 단독으로 세탁하시고 중성세제로 올코스 또는 손세탁 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습기에 굉장히 민감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자주 환기를 시켜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트를 접어서 자주 바닥 청소를 해달라고 합니다. 매트가 가벼워서 그렇게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 주의 사항 등등이 있는데 다 읽어보시길 바래요~! 참..! 그리고 앞면 뒷면 번갈아 가면서 쓰시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트 끝부분을 많이 밟는건 살짝 변형이 올 수도 있어 조심하라고 하네요..!! 쁘띠메종 놀이매트는 유해성분 검사 및 안전성 테스트에 검즌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7대 휘발성 유기 화합물 검출 테스트에서 합격..! 어린아이들이 사용할 제품인데 이런건 꼭 필요하다고 봐요. 장난치는거 별로 안좋아해요..또 지금 홈페이지 가시면 금액별에 따라 사은품이 다르더라구요~! 잘 확인해 보시구요~! 매트 주문방법은 겨울에 2cm 작게 주문, 하절기는 정사이즈로 주문하는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측정방법의 차이 줄자의 차이 등등 1cm 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주 쓸 면을 앞으로..! 왜냐면 위에 사진에 보시다 싶이 그 접히는 틈이 뒷면에 있어요~~! 그래서 먼지나 이물질 들이 덜 들어가요~! 그리고 이건 제 생각인데.. 딱 맞춰서 주는하는게 더 좋겠다 싶네요~! 저 처럼 저렇게 빈 공간이 너무 많으니.. 살짝 밀리기도 하고~! 보기에도 그렇게 깔끔한 편은 아니네요..! 뭐 매트 자체는 만족합니다..! 혹시나 사용하다 뭐 다른게 있음 후기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