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5월 판매조건

by 안녕삐에로 2019.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현대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외제차의 추격을 받고 있지만 아직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국내 점유율은 높은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조건으로 판매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센트

현대자동차의 소형세단 엑센트입니다~! 여자들이 타기에도 무난한 크기이고 사회초년생들이 구입하시기도 부담이 적은 엑센트..! 차량가격은 1138만원부터 시작이구요~!개소세 인하기념 추가할인이 20만원이 들어가 있습니다. 생산 요청시 예상 납기는 3주라고 합니다.

 

아반떼

더 뉴 아반떼 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준중형 모델이고~! 누구든 타기 무난하죠~! 근데 저는 이번에 바뀐 디자인은 크게 마음이 드는.. 그런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몇년뒤에 팔든..중고 가격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제일 무난한 자동차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반떼 조건은 2018년 11월이전~2월까지 생산이 3%할인+ 1.25% 저금리 입니다. 

 

 

i30

국내의 준중현 해치백 i30 입니다. 다른나라는 인기가 많은데 저희나라는 유독..인기가 없는 해치백. i30은 다 잘만든차라고 하는데~! 그래도 국내정서상 안맞나 봅니다. i30은 1855만원부터 시작이구요~! 개소세 인하 기념할인 50만원, 2018년 11월 이전~ 3월생산 - 30만원입니다.

 

i40

국내의 해치백의 불행을 이어가고 있는 i40 입니다. 물론 국내 판매량은 저조하구요.. 살룬이라는 세단형태가 있는데 그 것 역시 국내에서는 인기가 없는 차종입니다. 제가 타고 다니는 차입니다. 왜건형태는 SUV 못지 않게 큰 트렁크가 있으며 주행성능 역시 좋다고 하는데 쏘나타와 그렌져 사이의 어정쩡한 포지션으로 몰락한 I40 입니다.

가격은 살룬 2502만 왜건 2576만 으로 시작이 됩니다. 다른 구매혜택은 없네요.

 

쏘나타

이번에 신차로 나온 쏘나타 입니다. 디자인이 맘에 드는 것 같기도 하면서 이상하기도하고~!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여러가지 옵션도 엄청 많이 넣었더라구요~! 신경써서 만든 모델임은 틀림없습니다. 쏘나타의 가격은 2346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쏘나타도 다른 혜택이 없네요.

 

그렌져

그렌져입니다. 예전은 잘사는사람들의 상징이었다고는 하는데~! 요즘은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요. 근데 직장생활하면서 그렌져 사서 유지하기가 그렇게 쉬운편은 아닙니다..ㅎㅎ 여러가지 돈이 많이 들어가니깐요~! 이튼저튼..! 국내에서 엄청 잘 팔리고 있는 그렌져..! 최소 가격은 3112만원부터 시작입니다. 판매조건은 11월 이전 생산 8%, 11월~2월 생산은 3% 할인입니다.

 

 

코나

티볼리를 누르고 중소형 SUV 1위를 달리고 있는 코나입니다. 디자인도 참 매력적이구요~! 너무 예뻐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코나의 가격은 186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판매조건은 1~2월에 생산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에 한하여 100만원 할인이라고 합니다.

 

투싼

투싼은 준중형 SUV로 많은분들이 구입하시는 차종입니다. 풀체인지한지 꽤되어서 이제 인기가 좀 시들었는데요~! 그래도 대형급 SUV를 구입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구입을 하고 계십니다. 투싼의 가격은 2351만원부터 시작입니다. 다른 조건은 없네요.

 

싼타페

그렌져 쏘나타 아반떼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체인지가 되어 인기가 많을줄 알았는데.. 현대자동차의 펠리세이드로 팀킬을 당한 싼타페 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판매량이 적은편은 아니에요.

싼타페는 2763만원부터 시작입니다. 판매조건은 11월이전~2월생산 3%, 3월생산은 50만원 할인입니다.

펠리세이드

아빠의 자동차 펠리세이드입니다. 지금 없어서 못파는 차종입니다.. 몇개월을 기다려야 겨우 차를 받아 볼 수 있어요.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엄청 신경을 쓴거같네요. 가성비는 말 할것도없고 디자인, 실내 다 마음에 드네요. 저도 꼭 구입하고 싶은 펠리세이드입니다. 펠리세이드는 3475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으니 다른 조건은 없네요..

 

<출처: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