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베베숲 저자극 아기 물티슈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9. 5. 1.
반응형

육아 필수템 베베숲 물티슈 구입.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에고~ 집에 아기가 있으니깐 여러가지 육아 용품이 필요한데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쓰이는게 물티슈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기를 키워보니 물티슈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물티슈도 여러가지 알아보니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게 베베숲 물티슈..! 베베숲에도 물티슈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 종류씩 다 사용해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입니다. 베베숲은 글로블 인터텍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유기화합물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구요~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서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고 외부 시험기관을 통해서 지속적인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쿠팡에서 구입을 했고..! 70매에 10팩 18830원입니다..! 

역시 쿠팡은 로켓배송.. 하루지나니 바로 도착..

 

베베숲 시그니처 엠...

 

역시 빠른 쿠팡..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70매 캡형..! 10개가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생각보다 크죠?? 열어보면 공간 없이 물티슈가 꽉꽉~~!적혀 있는건 날짜같아요~! 2019년 4월 9일..이때 보냈다고 하는건가?? 참.. 유통기한은 제조일부터 1년이라고 합니다..! 구입하시고 유통기한이 지났는지 안지났는지 일단 확인을 먼저 해보세요~! 

 

이렇게 5개씩 2줄..!

물티슈 타입은 엠보싱형이고~! 캡부분에 시그니쳐라고~ 적혀있는게 보이네요..!ㅎㅎ 이렇게 상자에 꽉 채워서 오니까 혹시나 흔들리면서 어디 제품이 상하거나 뭐 그런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앞에도 물티슈 한 종류를 삿는데 어떤건지도 모르고 그냥 막 사용했어요 ㅎㅎㅎ

 

베베숲 시그니처 앞모습

 

 

 

베베숲 시그니처 캡을 열었는 모습

앞모습과 캡을 열었는 모습입니다. 아기물티슈 1위라고 딱..! 적혀있네요~! 1995년도부터 시작된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고민..물보다 자극이 없는 물티슈라고 적혀있습니다. 캡을 열었을 경우 엄마 나는 잘 자라고 있어요~ 엄마도 잘하고 있어요~! 라고 적혀있네요. 물티슈는 참 색상도 그렇고 예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광고를 하는데.. 혹시나 애기한테 안좋은 성분을 쓰는건 아니겠죠??..!

 

베베숲 시그니처 성분 설명서

옆면에는 여러가지 적혀 있는게 많습니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에 성분이 뭐가 들어있는지 성분에 대한 설명서와 사용상 주의사황 등 적혀있는데요~! 이렇게 성분에 자신있게 공개하는데 믿어도 되는거겠죠 ㅎㅎ 그리고 화장품이나 등등 보면 항상 적혀 있는 문구. 사용후 붉은 반점이나 부어오름 가려움 등의 증상이 있을땐 즉시 사용을 중지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라고 적혀있는데요~! 사용후 저런 증상이 생기면 바로 중단 하셔야되요..! 안전하게 다 밝히고 만들었다지만 안맞는 피부가 있을 수 도 있으니깐요~! 저희도 베베숲을 이것저것 다 써보고 하나를 선택해서 쓸려고 합니다. 물티슈의 사용감은 부드럽고 굵다고 해야되나??티슈가..? 굵직하니 쓰기 좋더라구요..! 닿이는 느낌도 괜찮구요~! 일단 이 느낌 그대로 살리고..! 떨어지면 다른 베베숲 물티슈를 사용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