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족발 맛집 오거리 한양족발 양덕점.

by 안녕삐에로 2019. 4. 24.
반응형

오거리 한양족발 양덕점에서 포장을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시후를 출산 후 족발을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집에 그냥 돼지 발을 삶아 놓은게 있어서 사먹지를 못했어요. 그 족발이 밀린다고.. 밖에서 파는 족발을 사먹고 싶다고 해서 양덕에 있는 한양족발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여기는 저번에 산후조리원 있을때 회사형이랑 밖에 나가서 밥한끼 먹을려고 왔던 곳입니다. 그때 먹어보니까 족발이 쫄깃하면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멀지만.. 포항 양덕까지 가서 한양족발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한양족발 양덕점
한양족발 실내모습

 

한양족발 실내

양덕에 있는 한양족발 실내입니다. 내부가 얼마안된 건물처럼 깨끗해요..! 홀에 테이블도 있고 안에 방도 있습니다. 감자탕도 팔고있고~! 계절메뉴로 과메기, 굴 등등 팔고 있네요~! 저는 생굴을 많이 못먹는데 먹고싶긴 하더라구요..! 과메기도 이번 겨울에는 하나도 못먹었는뎁..ㅠ_ㅠ 와이프가 모유수유 끝나고 다시 돌아오는 겨울에 꼭 ..! 먹겠다고 다짐을 하면서 족발 앞다리로 " 대 " 로 주문했습니다..!

 

한양족발 메뉴판

한양족발 메뉴판입니다..! 물론 위에도 보이실텐데 확실하게 찍어서 다시 올려드릴게요..! 가격은 ..음.. 다른 족발집과 비슷하네요~! 보쌈이랑 섞인 메뉴도 보입니다. 근데 저는 보쌈보다는 족발이 좋더라구요~! 와이프도 그건 마찬가지구요..!

냉채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등등 많습니다. 혼합된 세트는 없네요~! 그런게 있으면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이 많이 가겠지만요..ㅎㅎ

 

한양족발 포장
양덕 직영점 오거리 한양족발

짜잔~!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오픈..!족발과 김치 비빔국수..! 저게 메뉴판에 있는 막국수겠죠?? 간단한 쌈, 양파, 마늘 고추 쌈장 와사비까지..! 와사비는 조금 들어 있어요 ㅠ_ㅠ 그러나..있을건 다 들어있습니다. 와이프는 김치도 너무너무 먹고 싶어하는데 매운거 먹으면 안된다면서 ㅠㅠ 먹어도 된다니까 그냥 안먹겠다네요 ㅎㅎ

 

비빔 막국수 한 젓가락
촉촉한 족발..!

막국수도 맛있게 보이고.. 족발이 엄청 촉촉하죠??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촉촉함 이네요~! 역시 그때 그맛이 그대로 나는 포항 한양족발 입니다. 양도 적은편은 아니었어요. 와이프와 다 먹고 좀 남겼으니~! 밑에는 큰 뼈가 몇개 들어있네요. 뼈에 붙어있는 살을 먹는 것도 참 맛있죠~! 이렇게 족발 대를 둘이서~!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ㅎㅎ 이것으로 포항 족발 맛집 오거리 한양족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