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러가지 정보(Various information)

SKT 핸드폰 파손보험 온라인 신청.

by 안녕삐에로 2019. 4. 19.
반응형

SKT 파손보험 온라인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제가 몇달전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화면이 안나왔어요. 일하는 도중 떨어트린거라.. 어떻게 할 수 없었고 화면이 보이지 않아 껏다가 다시 키지도 못하고.. 요즘은 배터리 일체형이라 배터리를 뺏다가 다시 끼울수가 없잖아요.. 일마치고 수리는 급하게 하였으나 보험청구를 해야되는데 서류를 팩스로 보내거나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고 해서 신청을 하여 보험금을 받았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분도 있으실꺼 같아서 ~! 제가 설명을 드릴려구요..! 참.. 아이폰인 경우 액정이 안보인다고 막 누르지마세요. 잠금 걸리면 안에 데이터를 못살리는 경우가 있어요.. 빽업을 안해놓으시면요.. 저는 다행히 잠기지 않아서 사진이나 연락처가 그대로 있었는데 잠기는 경우에는 초기화를 해야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보험청구를 할 수 있는 싸이트 입니다.

 skt 파손보험치면 이런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이건 제가 링크를 걸어놓겠습다. 

https://www.tsmartsafe.com/rn/main/main.do

여기에 들어가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사진하나씩 캡쳐를 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SKT 분실 파손보험 신청 사진

 위에 보시면 사고접수를 누르시면 이렇게 본인을 인증하라고 나옵니다. 제일 무난한게 휴대폰 인증이겠죠??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시면 그 다음으로 넘어가시게 됩니다..! 보험접수가 저도 이번에 해보니까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근데 SKT 파손보험 신청인데 접수할때 인증은 모든 통신사가 다 나오네요 ㅎㅎ. 맨날 인증하면 그 화면이 나옵니다. 문자나 앱으로 인증 하시면 됩니다.

절차가 나와 있는 화면.

 인증하시고 넘어가시면 요렇게 절차가 나와있어요~! 개인정보동의, 그 다음 청구서 작성, 심사후 파손보험금 입금입니다. 생각보다 절차가 간단하네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파손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류

 여기에 서류를 작성하시면 되는데요~! 작성하는데 어려운건 없습니다. 연락처를 적어주시면 되고 사고가 언제 났는지 장소가 어디인지 지역은 어디고~ 파손된 경위는 어디인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그리고 서류는 사진을 찍어서 첨부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보험금이 입금이 되어야 되기 때문에 통장의 계좌번호는 알고 계셔야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작성하시면 보험금이 나옵니다..! 저는 하루? 이틀? 안걸렸던거 같아요..! 엄청 간단하게 되더라구요~! 이제 번거롭게 팩스를 보내지 마시고 이렇게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이 것으로 SKT 핸드폰 파손보험 온라인 신청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 https://www.tsmartsafe.com/rn/main/mai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