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시내 마카롱 맛집 마리웨일 237

by 안녕삐에로 2019. 3. 15.
반응형

포항 마카롱 맛집 마리웨일 237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가 포항시내에 자주가는 마카롱 맛집이 있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너무 달지도 않은 그런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마리웨일 237 이라고 저희가 자주가는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 맞은편에 있습니다. 요즘에 마카롱이 크기는 작은데 너무 비싸다는 의견이 많아요.. 저도 솔직히 많이 느끼는 부분입니다. 작은 마카롱 하나에 가격이 2500원 3000원 이렇게 하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판매하시는 판매자 입장에서는 온도 습도 등 여러가지 영향을 많이 받고 숙성시간도 오래 걸린다고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딱 정해진 마카롱 수량만 팔고 더는 판매 안하시는 곳도 많더라구요. 와이프 친구가 수원에 사는데 마카롱을 사먹을려면 예약을 하고 사먹어야 된다고 해요..오후 늦게쯤되면 전부다 품절이라서 마카롱을 사먹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가격도.. 너무 비싸요.. 핑크택스(여성을 타깃으로 판매하면 가격이 비싸지는 현상) 가 붙어서 비싸다는 등.. 소비자 입장도 있고~! 판매자 입장도 있고~ 참 어느쪽 편을 들기가 너무 애매하네요. 그러나..! 여기 포항 마리웨일 237에서는 싼 가격에 마카롱을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보통은 1000원 초반에서 중반 가격으로 사먹을 수 있어요.. 너무 저렴합니다..! 그래서 와이프와 꼬맹이 처제와 저는 마카롱은 항상 여기서 구입해요~! 싸더라도 맛이 없으면 손이 안가는데 맛도 있는편입니다..!





마리웨일 237 현수막


사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해가 저무는 저녁이었어요~! 근데도 아직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계음료 & 디저트 카페 라고 하구요~ 마이웨일 237은 체인점인가 봅니다. 체인문의도 있고~! 주말에서는 사람들이 줄서서 구입도 하더라구요..!마카롱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마카롱 가격이 1000원부터 시작해요.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마리웨일 237 꽃다발


마리웨일 237 외관


요렇게 앞에 꽃다발도 판매하고 있네요~! 여기 가게에서 판매하는 건가.. 잘모르겠네요 ㅎㅎ. 안에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구요~! 그냥 딱 고르고 주문하고 가져가고. 이정도 느낌입니다.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마카롱을 많이 선호하고 구입해서 먹더라구요. 그래서 남자들이 마카롱을 선물을 많이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선물해가면서 작은 꽃다발 하나 들고가도 괜찮을꺼 같네요~!


마리웨일 237 주문판


마리웨일 237 음료메뉴





마리웨일 237 마카롱 설명



마이웨일 237은 디저트 카페라서 여러가지 음료도 판매하고 있네요~! 근데 저희는 음료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ㅎㅎ 맨날 마카롱만 주문해서 포장해서 들고가요~!프랑스 마카롱, 스위스 마카롱, 다쿠와즈 이렇게 적혀져 있는데 저는 그런거 모르고 그냥 진열대 보고 맛있게 보이는 것을 구매합니다..

모찌마카롱인가? 한번 그냥 사먹어 본 다음 마카롱은 여기서 맨날 구입해요.. 안달아서 딱 입맛에 맞았거든요..!


마리웨일 237 머랭쿠키


마리웨일 237 진열대


마리웨일 237 선물


마리웨일 237 마카롱


마리웨일 237 진열대


달달하고 솜사탕 같은 쿠키인 머랭쿠키도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다는 아니지만 여러종류를 구입해봤는데 어떤지 제 의견을 말씀드릴게요..!맨 밑은 그냥 일반 마카롱인데 그냥 뭐 무난한 마카롱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조금 더 보태서 위에 있는 마카롱을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물론 맛이 없다는건 아니지만~! 조금 더 보태서 더 맛있는 마카롱을 먹을 수 있어서 그렇게 말씀 드린거에요..! 그리고 타쿠와즈는 마카롱이 살짝..빵? 같다고 해야되나.. 그런 느낌이 있어요..! 가격도 1100원이라 부담도 없구요~! 다른 1500원짜리 마카롱은 맛도 엄청 찐한편. 계속 말씀드리지만 안달아요. 마리웨일 237 마카롱은 달다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혹시나 단거 좋아하시면.. 많이 단거를 좋아하시면.. 안맞을 수도 있어요..! 뭐 그냥 제 의견이라서.. 이렇다구나~ 카더라~ 이런 느낌만 알면 좋으실꺼 같아요. 


마리웨일 237 마카롱 구입


요렇게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6700원이 었던가..? 가격이 착하죠?? 다른데면 만원정도는 거뜬하게 나왔을꺼 같아요~! 물론 맛이랑 이런거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디저트인데 밥값주고 사먹기에는 좀 아깝잖아요?? 그렇다고 맛이 밀린다는 느낌은 그렇게 들지도 않고~! 저희가 자주 먹는 포항 시내 마카롱 맛집 마리웨일 23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