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김스타치킨을 주문하다

by 안녕삐에로 2019. 3. 14.
반응형

영일대 김스타 치킨주문.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치킨치킨을 노래를 부르더라구요..ㅎㅎ 인스턴트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다고 그렇게 말하는데 먹고 싶은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래서 저번에 전단지에서 보았던..! 그리고 산책하다가 보았던..! 영일대 김스타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평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기대감을 안고 주문을 했습니다.

김스타치킨 메뉴판


김스타 치킨 영일대점 입니다. 여러군데 더 있는거 같더라구요~! 배달 가능 시간은 오후 4시에서 새벽 1시까지 입니다. 위치는 북구 영일대 해수욕장 맥도날드 옆에 있어요..! 한마리 치킨은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고..! 세트도 여러가지 보입니다. 저희는 배가 많이고파서 슈퍼스타1호..! 파닭, 새우퐁당어니언, 핫 윙봉으로 되어 있는걸 주문했어요..!



짜잔~~! 김스타치킨은 이렇게 옵니다. 배달료는 1000원. 그럼 가격은 뭐 20900원입니다. 21000원이네요~! 이제 치킨도 가격이 많이 오른거 같아요. 실질적으로 가격을 올리지 않더라도 배달비가 이렇게 나오니 ㅠ_ㅠ 바로 집 앞인데.. 치킨이 먹고 싶을때는 집에 오는길이면 미리 주문을 해서 포장을 하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쿠폰도 주시는데 15장 모으면 크리스피 한마리가 공짜~! 그리고 김스타치킨은 국내산 냉장육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봉지는 안오구요 딱 이렇게 왔어요~~!


영일대 김스타치킨 슈퍼스타1호


열어보니 이렇게 왔어요..! 양은 많은거 같아요..치킨무, 파닭 소스, 머스타트 소스, 작은 콜라캔이 구성품이구요~! 요렇게 3군데에 나눠져서 오네요~! 파도 싱싱해보이고..! 새우도 듬뿍 들어가 있네요~! 6개?7개? 정도 들어 있었어요..! 한입씩 먹어봤는데 뭐 다들 상상하시는 그런 맛 이에요..! 특별하게 다른 맛이 나지는 않아요.. 다 한번씩 먹어본 익숙한 맛입니다!





영일대 김스타치킨 파닭


요렇게~! 파닭소스를 뿌려주고~! 저는 고기를 먹을때 파절이가 없으면 많이 못먹는 편입니다. 느끼해요.. 치킨은 좀 덜한편인데 이렇게 파가 있으면.. 더 많이 먹는편 입니다. ㅎㅎ 다른 치킨을 먹을때도 파를 같이 먹었어요. 파가 양이 꽤 많아서 모자라지는 않더라구요~! 오히려 먹다가 남을 정도 입니다.


영일대 김스타치킨 핫윙봉


영일대 김스타치킨 새우퐁당어니언


이렇게 근접샷을 하나씩 더..! 아까도 말했으면 맛은 다 아시는.. 그런 맛이에요..! 핫 윙봉은 크게 매운편은 아니구요~! 양파도 싱싱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여러가지 종류의 치킨을 먹고 싶다..! 그러면 드시는게 괜찮을 것 같아요~!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맛이 없는편은 아니구요..! 3종류 전부 먹을만 했어요..! 괜찮은편 입니다. 와이프랑 제가 음식을 많이 먹는편이긴한데 모자라지도 않고 딱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어요..! 이것으로 포항 영일대 김스타 치킨 슈퍼스타 1호 파닭, 핫 윙봉, 새우퐁당 어니언을 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