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영일대 맛집 황소곱창

by 안녕삐에로 2019. 3. 12.
반응형

포항 맛집 황소곱창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정말 간만에..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제가 너무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못했어요. 와이프 출산이 다가오면서 여러가지 신경을 써야되고 뭐 기타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핑계네요 ㅎㅎ. 그냥 제가 게을러져서 못쓴거죠.. 다시 해야되는데 해야되는데 고민하고 생각만하다가 이렇게 늦어졌네요. 이제야 다시 마음을 잡고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뭐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이번에 다녀온 포항 영일대 곱창 맛집 황소곱창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살고있는데 지나가면서 보는데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언젠가 한번은 꼭 먹어보자 했는데 그게 이번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곱창을 구워먹은건 한번도 없어요..ㅎㅎ 이번에 처음입니다..!! 처음은 황소곱창 너로 정했다..!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 있는 황소곱창 입니다. 길 건너편에 2호점이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여기에 사람이 많으면 건너편 2호점으로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일찍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여기는 테이블이 7개? 정도 밖에 없어요..! 들어가니 밑 반찬은 세팅이 다 되어 있더라구요. 기본 쌈 메뉴와 기타 등등... 저는 다 예약이 되어 있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황소곱창 계란찜


황소 곱창 내장탕


치즈계란찜과 내장탕입니다. 황소곱창에서 원래 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주셨어요 ㅎㅎ. 제가 볼때는 내장탕은 원래 나오는거 같고 치즈계란찜은 서비스 인거 같아요..! 내장탕은 안에 내용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내장조금~! 근데 따뜻하게 얼큰하게 나와서 괜찮았어요. 계란찜은 비주얼이..엄청납니다. ㅎㅎ 치즈랑 계란찜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밑으로 내려가면 갈수록 계란이 많이 타서 탄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황소곱창 모듬


황소곱창 모듬


메뉴판을 못찍었어요..ㅠㅠ 저희는 모듬을 시켰는데요~! 모듬이 250g에 16000원? 했는거 같아요. 메뉴에 곱창, 대창, 차돌박이 등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일단 모듬을 3인분 시켰습니다. 모듬에는 염통, 차돌박이, 곱창, 대창 등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감자와 파, 떡, 양파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네요~!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엄청 맛있어 보였습니다. 알바 하시는분이 와서 다 잘라주고 가셨어요..! 알바하시는분 남자분이신데 완전 친절하십니다.. 서비스도 만족했어요..!





황소곱창 차돌박이




황소곱창 곱창


위에 있는 소스와 함께 파절이와 먹었어요..! 제일 처음에 차돌박이부터 익으면 먼저 드시면되고~! 뒤에 염통과, 곱창이랑 다른 부분 드시면되요..! 익혀먹는데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금방금방 익었어요~! 차돌박이도 괜찮고, 곱창도 안에 곱이 꽤 들어있어서 먹을만 했어요..! 대창은 뜨거워서 그런지 그 우유맛..? 비슷하게 나는걸 못느꼇어요 ㅠ_ㅠ 3인분을 먹어도 저희는 한참 배가안차서 3인분을 더 시키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이번은 먹었을때 제일 맛있었던 그냥 곱창만 시키기로 했습니다.





그냥 곱창만 3인분..! 이건 200g에 16000원 했는거 같아요..ㅋ 배가 조금 불러오는거 같은데.. 그러니 좀 느끼해지는거 같아요..! 곱창에 기름이 엄청 많이 나오는편..! 그래서 시원하게 사이다를 먹기 위해 주문했습니다..! 곱창이 맛있긴한데 저는 느끼한건 별로 안좋아하는편이라.. 많이는 못먹을꺼 같아요..! 그냥 적당히 먹기에는 엄청 좋네요 ㅎㅎ.. 3인분 더 시켜먹으니 느끼합니다..ㅎㅎ 그래서 밥을 안비벼먹었어요.. 그냥 냉면을 먹고 그만먹었어요..!ㅎㅎ


황소곱창 냉면



기름 있는걸 먹고 난 다음에 차가운걸 먹지말라고 하시던데.. 저는 그냥 냉면을 시켜먹었어요..! 그냥 냉면이 끌렸어요 ㅎㅎ.

총평으로는 대창보다는 저희는 곱창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격은 다른 곱창집을 안가서 잘모르겠는데 계산한 가격으로 보면 싼편은 아니에요. 10만 얼마 나왔습니당~! 삼겹살 8천원에 10인분 먹고 나오는거 보다 더 비싼가격. 그러나 배는 많이 부른편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가끔 가다 별미로 먹어도 좋을만큼 맛은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