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영일대 삼겹살 맛집 고기왕 돈프로

by 안녕삐에로 2018. 12. 19.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이 곧 올 집 고기왕 돈프로.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쪽에 고기왕 돈프로라고 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와 여기 가보자 가보자 했던 곳인데요~! 갈려고 가면 쉬는날이고 .. 뭐 이렇게 저렇게 해서 많이 늦어졌어요. 이번에 연장을 좀 늦게까지 하게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면서 고기먹는다면서 갔어요. 

고기왕 돈프로 외부



세계4대 진미 이베리코 .ㅎㅎ고기종류인가요..광고를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고깃집이라고 하고 있어요. 소주 맥주도 2000원으로 할인하네요. 유리창 너머로 보이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날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외국인들이 8명정도 있더라구요..! 체인점 같아요~! 체인문의랑 등등.. 있는거 보니깐 한돈, 제주도야지, 이베리코를 파는거 같습니다..! 기대를 안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고기왕 돈프로 내부



너무 재미있는 멘트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곧 올 집, 백선생이 스쳐 지나간 집, 수요 미식회를 빠지지 않고 보는 집, 생생정보통을 어제도 시청한 집, 최강 달인하고 잘 아는 집, 먹거리 x파일 하고는 전혀 상관 없는 집. 항상 발전한다는 그런 뜻이겠죠?? ㅎㅎ


고기왕 돈프로 이베리코란?


저도 이베리코가 무었인지 몰랐는데 여기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이베리코는 그냥 돼지 종류네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스페인 데헤사에서 키우는 돼지를 뜻하고 스페인 정부가 엄격히 관리합낟고 합니다. 이베리코 돼지는 혈통과 먹이 사육환경 사육기간 등에 따라 등급을 매기며 이것도 정부가 심사하여 등급을 정한다고 해요. 관리를 엄격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베리코 삼겹살


이베리코가 지방이 고소한 육즙이 많아서 한우의 풍미와 비교될만 하다고 합니다.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나는데 돼지고기도 맛있으면 사기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저는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좋아합니다. ㅎㅎ

 

고기왕 돈프로 셀프바


처음에 상차림이 나오는데 그 뒤에 모자란거는 여기 셀프바에 오셔가지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마늘, 고추, 쌈종류, 파 등등 있어요~~! 파절이 같은 경우도 한번 더 달라고 하시면 좀 애매하잖아요. 모자라면 또 더시켜야 되고 어떨땐 너무 많아서 남기고.. 여기서 딱 먹을만큼만 가져가면 음식믈 쓰레기도 적게 나오는 효과도 있을 것 같고 이런 방식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소비자가 한번만 더 움직이면 되니깐요..!


고기왕 돈프로 메뉴판



고기왕 돈프로의 메뉴판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까이에서 찍기는 그래서 확대해서 찍었어요..!그냥 일반 고기왕 한판은 제주 항정살, 목살, 숙성삽겹살이 나오고 이베리코는 목살, 특수부위, 숙성삼겹이 나오네요. 저희는 단품메뉴는 안시키고 한판 메뉴로 시켰습니다. 이베리코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이베리코 한판을 주문했어요 700g 에 33000원. 가격도 엄청나게 착한편. 맛만 좋으면 단골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고기왕 돈프로 이베리코 한판


고기왕 돈프로 계란찜


고기는 얼린게 아닌 생으로 나옵니다. 삼겹살과 특수부위 목살이 뭐가 어떤건지 구별이 갑니다. 고기 색깔도 괜찮은거 같고~! 와사비, 스테이크 소스라고 해야될까요?? 그런것도 나오고 소금도 나오고 계란찜도 작게나마 조금 나오네요. 고기보고 괜찮겠는데?? 라는 생각을 했어요~! 빨리 그래서 빨리빨리 고기를 올렸습니다.



고기왕 돈프로 이베리코



먼저 목살과 특수부위를 올리고~! 좀 익으면 삼겹살도 올리고 했어요. 사장님께서 너무 바싹 익히지 말고 소고기처럼 익혀서 먹어도 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근데 와이프가 임신중이라 소고기도 바싹 익혀서 먹는데..ㅎㅎ 그래서 어쩔수없이 완전 익혀서 먹었어요..! 고기가 먹어보니..고소합니다. 개인적으로 포항에 삼겹살하면 맛찬들 많이 가시잖아요~! 제 기준으로는 맛찬들 보다 맛있네요. 물론 구워주시고 그런건 없지만 고기 맛으로만 보면 저는 여기가 더 맛있어요.. 가격도 맛찬들보다 싸고.. 맛도 있고.. 이제 맛찬들아 안녕..^^


고기왕 돈프로 냉면


고기를 다먹고 시킨 세숫대야 냉면. 크기가 ..2인분보다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와이프 조금 덜어주고 제가 다먹었어요. 와이프가 저보고 덜어먹으라고 합니다. 왜? 라고 물으니.. 그렇게 큰 그릇에 먹으니까 돼지같다고 합니다. ㅋㅋㅋ 원래 육수까지 싹 다먹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포기했어요~! 면도 다 못먹을뻔 했습니다... 이렇게 다 먹고 나오니 딱 4만원. 무한리필보단 비싸지만 그래도 고기가 엄청 괜찮았어요..! 사장님~ 맛있는 녀석들이 빨리 와서 먹어보길 기다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