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오늘도 야식, 오광장 롯데리아를 가다.

by 안녕삐에로 2018. 12. 12.
반응형

야식으로 롯데리아를 가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와 밤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뭐라도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롯데리아를 갔어요. 저희집에서는 거리가 꽤 있는 롯데리아 입니다. 여기는 저번에 보니까 24시간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맥도날드보다 롯데리아를 더 좋아해서~! 사람 취향이겠죠? 와이프는 원래 맥도날드를 더 좋아했는데 요즘에 저 때문인지 롯데리아도 좋아하더라구요.

오광장 롯데리아


오광장 죽도초등학교 옆 바로 보이는 롯데리아 입니다. 여기는 24시간이구요~! 주변에 있으시다가 혹시나 햄버거가 끌리면 여기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옆에 엔젤리너스 카페도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없어진지 꽤 되었는데 아직 상가는 분양이 안되었네요.. 경기가 어려운지 위치가 안좋은건지 .. 카페 있어서 편했는데 아쉽네요 .


롯데리아 밤도깨비


롯데리아 무인 주문기


여기도 무인 주문기~! 참.. 글보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건데 무인 주문기가 있다고 무조건 여기서 해야되는건 아니에요..! 뭐 늦은 밤에는 주문기에서 해야되는데 낮에는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이벤트도 하네요. 밤도깨비라고..클래식 치즈 버거하고 해쉬브라운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라네요. 제가 커피는 안좋아해서 ~! 


롯데리아 크리스마스 트리


롯데리아 내부


롯데리아 내부


오광장 롯데리아 내부 모습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느낌이 나네요~! 트리하고~ 여러가지 잘 꾸며놓았어요. 여기는 초등학교 옆이라서 그런지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하더라구요. 햄버거 만들기 체험? 이런거 등등.. 개인적으로 포항에서 제일 좋아하는 롯데리아 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내부는 2층도 있는데 밤이 늦어서 2층은 화장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새로나온 티렉스 햄버거, 롱치즈스틱, 감자튀김, 치킨너겟, 아이스크림인 토네이도 쿠키를 주문했어요. 엄청 많이 주문한거 같아 보이는데 많이 주문안했어요..! 다 쪼금씩이라..ㅎㅎ


롯데리아 야식


많이 주문안했다고 하는데 엄청 푸짐해 보이긴하네요. 와이프는 치즈스틱을 엄청 좋아해요. 근데 맥도날드는 치즈스틱은 별로라고해요~! 롯데리아 치즈스틱이 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롯데이라만 오면 치즈스틱을 시켜먹어요..! 다 나눠먹었어요..!


롯데리아 치즈스틱


크~ 요렇게 늘어나는 치즈스틱..! 맛있지만 한밤중에 많이 먹기엔 칼로리 부담이 엄청납니다. 마트같은데 치즈스틱을 파는곳은 이런 맛이 안나더라구요. 혹시나 요런 치즈스틱 맛을 내는 제품이나 조리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집에서 만들어 먹게요.. 


롯데리아 티렉스 햄버거


오늘 야식의 메인인 티렉스 햄버거. 최근에 롯데리아를 안갔는데 신메뉴더라구요~! 페티가 용가리 치킨?처럼 생긴거 같아요. 버거랑 딱 맞는게 아니라 가로로 엄청 길게 되있어요. 먹기에는 좀 불편해요~! 버거만 있는 부분도 많고.. 야채랑 같이 먹어져야되는데 동그란게 아니라 길쭉한거라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맛은 치킨?느낌 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맛은 있었어요..! 핫 크리스피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패티 식감이 좋았어요..! 설명하기로는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라고 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