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참좋은 김밥천국에서 포장해오다.

by 안녕삐에로 2018. 12. 10.
반응형

참좋은 김밥천국에서 야식을 먹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금요일날 처가집에 가서 오늘 오후에 집에 왔네요. 저는 계속 2시30분~10시30분 근무였어요. 집에 오는길에 와이프가 저녁을 안먹었다고 분식류가 먹고 싶다고해서 찾고 찾다가 선린병원 맞은편에 참좋은 김밥천국을 찾아갔습니다. 여기는 24시간 한다고 해요~! 물론 포장도 다 되구요. 다음부터 밤에 먹고 분식류가 땡기면 여기서 포장해 가면 되겠네요.

선린병원 앞 참좋은 김밥천국


위치는 선린병원 맞은편. 이름은 참좋은 김밥천국. 김밥천국이랑 김밥나라는 많이 봤는데 참좋은 김밥천국은 처음보네요. 이것도 가맹점이 있나봅니다. 24시간하구요~! 김밥류도 있고 여러가지 밥종류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문이 열려있어서 얼마나 반갑던지.. 일요일이기도 하고 늦기도 늦었고 바로 찾아서 참 다행입니다.


참좋은 김밥천국 메뉴판


참좋은 김밥천국 원산지표시판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국내산이 많이 없긴하네요. 하긴 요즘 국내산을 많이 사용하는 곳은 없죠.. 단가가 비싸서 그럴거에요. 대부분 미국산 호주산 뭐 등등 많네요. 메뉴는 김밥천국답게 많은편. 우동이나 국수 종류도 있고 돈까스도 종류별로 있고 떡볶이 각종 찌개류, 볶음밥, 덮밥, 만두 있을거는 다있네요. 저는 순대가 좀 끌리긴 했는데 순대는 안팔더라구요.. 많이 아쉽습니다..


참좋은 김밥천국 내부 셀프


안에 물, 단무기, 김치, 육수는 셀프라고 합니다. 내부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에요. 테이블이 6개정도 있더라구요. 밤 늦게 손님이 계셔서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민폐가 될까봐..ㅎㅎ 안에 주방에서 요리하는게 보이구요~! 저희는 치즈김밥, 치즈라볶이, 납작비빔만두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치즈가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는 편. 치즈가 있으면 웬만하면 치즈가 들어간걸 시켜먹어요. 한밤중에 너무 많이 먹는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ㅎ 


참좋은 김밥천국 치즈김밥


치즈김밥입니다. 먹을때는.. 속을 안봤는데 생각보다 속이 많이 들어간게 아니에요. 포항에 왕김밥은.. 속이 엄청크고 꽉꽉 채워져있는데.. 계란과 단무지 맛살 치즈, 우엉 요렇게 들어가 있네요. 김밥의 마법이네요. 속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있지 않아도 비슷한 맛을 내니깐요.. ㅎㅎ 치즈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김밥천국 라볶이


요건 치즈 라볶이..! 집에 오는길에 라면이 좀 퍼져서 ㅠ_ㅠ 아쉽네요.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편. 근데 요즘은 떡볶이나 라볶이에 계란을 안넣어주나봐요. 떡볶이 국물에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먹으면 그게 진짜 맛있는데.. 계란이 들어간 곳을 찾기가 어렵네요. 이렇게 포장할려면 집에서 계란을 몇개 삶아야겠습니다. 라볶이 맛도 괜찮았어요. 배고파서 그런가요..?


넙적비빔만두 속


참좋은 김밥천국 넙적비빔만두


납작비빔만두 입니다. 와이프가 고른건데 이런건줄 몰랐나봅니다. 나는 알고 있었는데.. 저번에도 비슷한거 먹었는데 까먹었나봐요. 잘 비벼서 저 만두피에 조금씩 싸먹으면 됩니다. 야채에 회만 넣으면 회덮밥이라고 했네요. 그러니 와이프가 회가 먹고 싶냐고 합니다. 뭐.. 딱히 그냥 나온말인데 그렇게 말하고 나니 좀 먹고 싶어지는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 이튼저튼 이건 뭐.. 그냥 다 아시는 맛입니다..! 이렇게 참좋은 김밥천국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었네요. 맛도 나름 괜찮고~! 제가 국수류를 좋아하는데 국수류를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한번씩 가서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