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임산부 배뭉침에 좋은 호박손.

by 안녕삐에로 2018. 12. 8.
반응형

임산부 배뭉침과 땡김에 좋은 호박손.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임신이 22주가 지나고 있어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배 땡김이 심하다고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가 땡기거나 아플때 만져보면 아랫배가 딱딱해져요. 그래서 병원에 가서 검사도 받고 해봤는데.. 그래프상으로는 크게 이상이 없다고 말합니다. 근데 자꾸 아프다고하니깐.. 맨날 말하죠. 니가 별나서 그렇다고. 맨날 욕 먹습니다.. ㅎㅎ 아마 이런쪽에 많이 예민한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알아보았는데 호박손이 배뭉침과 땡김에는 좋다고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도대체 어떻게 먹나..싶었는데 차로 많이 끓여서 드신다고 합니다. 근데 어디서 그것을 구할 것이며.. 뭐 기타 등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이 있더라구요..근데 찾아보니 호박손즙이라고 시중에 판매되는 것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했습니다. 쿠팡에서 주문을했는데 가격은 26000원에 배송비 포함 29000원입니다. 120ml 30팩이구요~! 가격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주문을하고 2틀뒤에 왔어요. 배송 빠름. 굿이네요~!

호박손이란??

호박 덩쿨이 자라면서 다른물체에 감기는 손이라고 합니다. 아마 호박이 자라면서 다른데 감기는 줄기를 뜻합니다. 

호박손의 효능

임산부가 배뭉침이나 붓기가 있는 분, 조산기가 나타나는분이 드신다고 합니다. 조산 및 자연유산 예방이 탁월하다고 하고 임산부가 태아 진통때문에 자궁출혈이 있을때 달여서 마시면 태를 안정시켜 태아가 안정되고 출혈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조선시대에 동의보감의 내용을 토대로 내려져온 민간요법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마그네슘, 엽산, 철, 칼륨등 이로운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순풍 호박손즙 상자


임산부 배땡김에 좋은 호박손 상자


임산부 배뭉침에 좋은 호박손 상자


순풍이라는 메이커에서 만든 호박손즙 입니다. 박스도 크기가 딱 맞고 포장을 아주 잘했네요. 어떤거는.. 물건이 작은데 그 안에 뽁뽁이를 엄청 넣어서 왔더라구요. 너무 하더라구요~! 이건 딱 맞네요. 포장도 예쁘고~ 순풍이라고 딱 적혀져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싸이트도 적혀있구요. 


순풍 호박손즙 제품정보


옆에 제품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제품은 우리모두순풍 호박손즙이구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보관후 용기를 개봉후에는 빨리 드시라고 하고~! 제품 특성상 침전물이 생길 수 있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120ml에 0.41kcal 입니다. 호박줄기(호박손)이 11.28%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흠.. 생각보다 적네..원래 이런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워낙 후기가 좋은 제품이라.. 믿었어요. 제조원은 전남 무안이라고 합니다..!


순풍 호박손즙 국내산


100프로 국내산 호박손이라고 합니다. 전남 무안에서 직접 재배해서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보존료와 색소를 무첨가 했다고 적혀있어요. 제품 글을 읽어보니까 직접 원물을 재배하고 건조하고 포장하고 판매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믿고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순풍 호박손즙


순풍 호박손 팩


메리츠화재에서 1억원 생산물 책임자라고 적혀있네요.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더욱더 안심이 됩니다. 용량은 120ml라고 모자라지 않은 정도라고 하네요. 100ml면 뭔가 좀 부족하다느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대충 제품을 설명을 드리면 호박을 만드는 토비도 인공퇴비가 아닌 직접만든 자연발효퇴비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소 똥을 발효시켜 직접 만든다고 해요. 그냥 호박손 1kg를 건조시키면 100g밖에 안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호박손을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은 1일 1~3회 차를 마시듯이 드시면 되고 약이 아니라 그냥 식품이기 때문에 정해진 양이 없데요. 시원하게 드셔도 되고 따뜻하게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우리 와이프는 차가운걸 별로 안좋아하니깐 따시게 먹으라고 해야겠습니다. 맛도 특별한거 없이 그냥 보리차맛이 좀 나는거 같아요. 크게 맛이 없어서 못먹겠다 라는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이거보고 가식이라고 할거지만 이거 먹고 아프지마라잉..!

우리모두순풍 호박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