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 구입.

by 안녕삐에로 2018. 12. 1.
반응형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가 이제 21주가 되었어요. 잘때 자꾸 불편하다 불편하다 하더니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어디서 봤나봐요~! 그래서 저한테 여보 이거사줘~! 하더라구요. 와이프의 잠버릇을 아는 제가.. 너 이거 해도 제대로 못쓴다~! 라고했죠.. H모양? 이라고 해야될까요?? 딱 그 안에서 잘수있게 생겼더라구요~! 그래도 사달라고 합니다..ㅎㅎ 하긴 잠들고 나서는 어떻게 자는지 모르는거니까.. 자기전까지만 편안하면 되니까 라는 생각에 구입을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구입을 했어요~! 59300원 했습니다. 솔직히 싼가격은 아니었는데 그냥 질러버렸어요~! 주문한지 3일만에 도착..!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어요. 솔직히 구입할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이왕 사는거 좋은 제품으로 사는게 좋을것 같아서 티몬, 쿠팡, 여러가지 쇼핑몰 많이 검색을 해보고 후기도 봤어요. 여러의견들을 모아보면 너무커도 불편하고 적당한 사이즈가 좋고 배나 여러가지 부분을 잘 받쳐주는 그런 제품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드림지니 바디필로우를 구입을 했습니다. 바디필로우가 임산부가 받고싶은 선물 1위라고 하네요. 저는 잘 몰랐는데 검색하니까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이튼저튼..!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다.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좋은점


뭐지.. 영국제품이라 그런가.. 전부다 영어입니다.. 제가 참 영어에 약한데..하하..대충 읽어보면 엄마와 태아 모두의 건강을 위해 독창적인 모양으로 디자인이 되었다고 하고, 옆으로 누워 수면할 수 있도록 하여 혈액순환에 좋은 자세를 유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리, 배, 무릎을 동시에 지지하여 사용자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주고, 수면시에는 바디필로우 휴식 중에는 다용도 쿠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저것 활용도가 높다고 합니다.


무선전파완화 벨리아모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사용법


미국 벨리아모는 쪽지에 왜 적혀있는지 설명은 안나오네요. 그냥 광고인가..? 아님 천을 벨리아모로 사용을 했다는건지..참..ㅎㅎ 설명을 좀 더 정확하게 적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벨리아모는 휴대폰이나 와이파이등 무선 전자파를 완화시키는 그런 천이라고 합니다. 밑에 사진은 이제 바디필로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진이 나와있네요. 요약을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다리 받친 쿠션이 오른쪽에 위치하도록 7자 모양으로 드림지니를 놓고 득받침 쿠션이 등허리를 잘 받쳐 주도록 자세를 잡아주고 다리 받침 쿠션은 양다리 사이에 끼워주면 됩니다. 반대 방향으로 누울경우에는 바디필로우를 그대로 둔채 다리받침 쿠션을 뒤에서 앞 방향으로 보내 사용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영국병원 및 조산사들의 추천을 받는 바디필로우라고 합니다. 저희나라는 아니지만 영국에서 판매중인 제품중 유일하게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을 유도하는 바디필로우이며  자세가 바뀌는 것을 방지하여 임산부와 태아가 최적의 자세로 수면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고 합니다. 옆으로 누워 수면하는 것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태아의 위치가 최적의 상태에 오도록 도아주ㄱ기 때문에 출산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참..여러가지 기능이 많네요..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실사진


짜잔~! 실사진 입니다. 생각보다는 커요..! 그래도 같이 자기에는 크기가 적당한거 같아요~! 와이프가 써보고 편하다고 말하네요. 다행입니다. 지금 처가집에 쉰다고~ 가있는데 저희집은 침대에서 자지만 처가집은 바닥에서 자거든요. 들고가서 사용했는데 잠자리가 훨씬 편하다고 합니다.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괜찮은 상품인거 같습니다. 드림지니는 바디필로우는 여러가지 수상도 많이 했고 신뢰할 수 있는 영국 브랜드라고 합니다. 임산부 요가교실에서도 사용하구요~! 참..! 드림지니에 정품인증을 하시면 구입후 1년간 유무상 A/S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상무상이 뭐야.. 그냥 무상으로 다 해주지 ㅎㅎ.. 커버는 그냥 벗길 수 있게 되어있고 따로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따로 구매는 안했어요. 기본만 주문했습니다. 드림지니의 임산부 바디필로우 괜찮다고 말씀드립니다~! 

드림지니 임산부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