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죽도시장 포항족발 편육 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1. 28.
반응형

죽도시장내 포항족발 편육을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김장을 했다고 적었는데요~! 그때도 김장을 하고 수육을 먹었어요..! 그리고 김장김치를 얻어가지고 집에 왔어요~! 와이프가 김장김치에 편육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또 인터넷을 검색검색..!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그러다 검색된 포항 죽도시장에 있는 포항족발에 편육이 맛있다고 합니다. 물론 맘카페와 뭐 등등을 조사한 결과입니다. 일반 편육점에 팔면 참 편할건데.. 파는곳이 있고 안파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사해보고!! 일을 마치고 죽도시장을 갔습니다..!

죽도시장 포항족발


포항 맛집 죽도시장내 포항족발입니다. 위치는 인터넷에 찾으니까 바로 나오더라구요~! 근데 길이 좀 어려긴 하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길은 정말 잘 찾아 다니거든요~! 그래서 금방 다시 찾아서 도착했습니다. 딱 인터넷에 치면 나오는 그 간판을 그대로 사진 찍은거 같습니다. 시계를 보니 오후 4시쯤이네요~! 전국에 택배도 한다고 합니다.


포항족발 두치 개복치


포항족발 편육 족발


두치와 개복치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 두치가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개복치도 마찬가지구요..ㅎㅎ 저는 역시 고기가 좋습니다. 편육도 썰어놓은 것이 있고 족발도 있습니다.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먹음직 스럽네요. 아줌마는 족발을 열심히 썰고 계시더라구요~! 편육은 돼지머릿고기를 눌러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아줌마한테 편육좀 주세요~ 하니까 돼지머릿고기 누른거 말씀하시죠~!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네~! 그랬습니다.


포항족발 족발


여기에 막 삶은 족발이 이렇게 나와있어요. 색깔이 참 예쁘더라구요. 썰어달라고 하면 여기서 바로 직접 썰어서 주시더라구요~! 역시 시장이 가격이 싸고 좋네요. 또 직접 썰어주는것도 직접보고~! 


포항족발 편육 썰기


편육을 써는 모습입니다~! 밑 테이블에 딱 죽도시장이라고 적혀져 있네요~! 편육을 달라고 하면 이렇게 썰어주세요. 아님 그옆에 썰어져 있는걸 주실려나? 처는 처음이라서 이렇게 주는 모습밖에 못봤네요. 편의점이랑 마트에 파는 편육도 있는데 그건 먹다보면 조금씩 냄새가 나더라구요. 솔직히 가격도 너무 비싸구요..


포항족발 편육


다 썰어서 쌈장이랑 새우젓을 같이 넣어주십니다. 이게 만원이라고 합니다. 아까 보니까 족발에 여기에 꽉꽉 채워서 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엄청 싼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사간다고 와이프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하나 더 사오지..라고 합니다. ㅋㅋ밥은 안먹고 편육만 먹을거라고 합니다. 근데 벌써 사서 멀리까지 걸어와서 다시 못돌아 갔네요~! 그래서 니 다무라~ 내 안먹을게 그랬어요..ㅎㅎ


편육


김장김치와 편육


이렇게 집에 와서 새우젓에도 찍어먹고 김치에 싸서 먹고 굴에 싸서 먹고 그랬어요. 역시 김장김치는 뭐든.. 같이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저번 김장에서는 들고와서 고구마랑 같이 먹었는데~! 1년사이에 집도 바뀌고 아기고 생기고 참 많은것이 바껴있네요. 내년 김장에는 또 어떻게 바뀌어 있을지~! ㅎㅎ

편육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거와는 달리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맛있네요. 역시 편육 맛집인가 봅니다. 멀기는 하지만 이제 편육을 먹고 싶으면 포항 죽도시장에서~~ 족발도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