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짬뽕맛집 짬뽕신

by 안녕삐에로 2018. 11. 23.
반응형

포항 짬뽕맛집 짬뽕신을 가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와이프와 저녁으로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했는데.. 장사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뭐먹지 하면서 포항을 돌아다녔습니다. 쌍사쪽으로도 가보고 시외버스터미널쪽으로도 가보고 돌아다니는데 먹고싶은게.. 확 땡기는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포항 이동으로가서 먹을걸 찾아볼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동에 차를 주차를하고~ 돌아다녔습니다. 그러던중 발견한 문꼬지..!

이동 문꼬치


문꼬치 메뉴판


문꼬치 메뉴판


문꼬지 외관이랑 메뉴입니다. 참.. 꼬지가 여러가지 종류가 있네요~! 소라꼬치, 롱닭꼬치, 오징어입꼬치, 소라꼬치, 문꼬치, 염통까지~! 참 여러가지 꼬치가 많이 나왔네요. 제가 나이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제가 어릴때는 그냥 닭꼬치 종류만 있었는데~ 근데 여러가지 매운맛을 파는 폭탄꼬치가 있었는데.. 이제는 엄청난 꼬치들이 많아요.. 오징어입꼬치가 무슨맛인지 ㅎㅎ 너무 궁금한데 이건 나중에..!


문꼬치 꼬치


롱닭꼬치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릴에 불을 올리고 토치로 구워주시더라구요~! 맛은 있었는데 ..! 너무 금방먹네요~! 큰꼬치 1000원이면 삿는데 ㅠ_ㅠ 높아진 물가가 실감이 되네요.. 꼬치를 다먹고 돌아다녔는데 와이프가 갑자기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참 신기하죠?? 먹고 싶은게 저렇게 딱 떠오르다니..곱창을 먹니 마니했는데 곱창이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고 합니다. 대단하시죠?? 임신이 이렇습니다 ㅎㅎ 그래서 와이프를 데리고 포항 쌍사근처에 있는 짬뽕신을 가기로했어요. 저번에 거기서 탕수육을 먹었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짬뽕신 간판


짬뽕신 외관


오늘따라 와이프 뒷모습이 자주 찍혀져있네요~! 짬뽕신은 이벤트 중이네요. 탕수육을 현금가로 결제하면 양을 한단계 높여서 주시더라구요~! 미니를 주문하면 소, 소로주면하면 중, 중이면 대, 대는 특대로 주신다고해요~! 와이프에게는 딱인 이벤트네요 ㅎㅎ 그래서 탕수육을 먹을생각을하고 안에 들어갔습니다.

짬뽕신 테이블


짬뽕신 내부1


짬뽕신의 실내모습입니다. 실내가 엄청 넓어요~! 방도 따로 되어있구요..! 내부 분위기는 그냥 심플하게 괜찮아요. 저희가 오고 조금있다가 가족단위로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근데 테이블이 많아서 ~! 근데 요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짬뽕신 메뉴판3


짬뽕신 메뉴판2


짬뽕신 메뉴판


내부에 붙어있는 메뉴판과 식판위에 있는 메뉴입니다~! 짬뽕신은 짬뽕위주의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짬뽕이 있는데 매운 짬뽕도 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예전에 짬뽕은 많이 먹어봤으니 오늘은 저녁이기도 하니까 밥으로 시킬려구요~! 그래서 새우볶음밥과 탕수육 소를 시켰어요..! 소를 시켰으나 현금으로 결제를 할꺼니깐 중으로 주시는데요~! 근데 현금영수증을 해주시니깐 뭐..ㅎㅎ 딱히 상관없더라구요~!


짬뽕신 새우볶음밥

짬뽕신 새우볶음밥의 새우


첫째로 새우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 역시 중국집에서 파는 볶음밥이랑 비슷하네요~! 좀 다른 느낌인줄 알았는데 일반 중국집 볶음밥에 새우만 들어간? 그런느낌이네요~! 근데 이런 볶음밥도 좋아하니깐 :) 새우가 통통하니 괜찮네요~! 짜장도 맛이 좋구요. 역시 짬뽕 맛집답게 여러가지 중국음식들이 다 맛있네요. 이사를해서 너무 멀어졌는데 좀 아쉽네요.


짬뽕신 탕수육


짬뽕신 탕수육 새우볶음밥 완료


탕수육과 볶음밥 다먹은 모습입니다. 탕수육 사진으로는 양이 작아보이네요.. 근데 와이프랑 다먹는데 엄청 많았어요. 튀김옷이 찹쌀이라서 그런지 엄청 쫄깃하구요~ 대신 바삭한 그런 맛은 없어요. 바삭한 탕수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별로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기준으로는 소스도 적당히 달콤하고~맛있었는데.. 부어서 나와요~! 저도 탕수육은 찍어먹는 스타일인데 어쩔수없이 부먹이네요~! 그래서 짬뽕신의 탕수육은..! 안느끼해서 다먹을 수 있어요.. 느끼한걸 못먹는 제가 다먹으니.. 와이프가 또 신기해하는 눈치~! 그정도로 저는 튀긴거를 잘못먹어요. 빨리 밀려요. 이렇게 둘다 배부르게 다먹고~ 계산하는데

앞에 또 신기한 모습이..!


짬뽕신 물고기 사진


짬뽕신 루어 릴


낚시대와 릴 루어와 고기를 잡았는 사진까지. 제가 정말 루어낚시를 하고싶은데 와이프 임신때문에 못하고 있는데.. 저 사진을 보니 더 하고싶더라구요.. 아쉽다 ㅠㅠ 짬뽕신 사장님이 낚시를 좋아하시나봐요. 이렇게 가게에 보관을 하시고~! 농어를 98cm, 부시리를 135cm 엄청나게 크네요. 저도 찰떡이가 태어나고 좀 있다가 농어낚시를 하러가야죠 ㅎㅎ 동해바다에~! 이것저것 볼 것도 있고 음식도 맛있게 먹었던 짬뽕신..!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은 꼭 갈만한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