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탈모샴푸 볼빅샴푸,S솔루션

by 안녕삐에로 2018. 11. 21.
반응형

탈모샴푸 볼빅샴푸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탈모병원에서 받아온 샴푸를 보여드릴려고해요~! 볼빅?에서 나온 샴푸인데 저는 처음보는 메이커입니다. 병원에서 권장하는 샴푸이니까 좀 믿을만하네요. 샴푸와 같이 머리에 바르는 것도 주더라구요. 가격은 후덜덜.. 두개 합해서 10만원 조금 안되게 나왔어요. 샴푸도 5만원 근처 그 바르는것은 s솔루션 이것도 5만원 근처.. 탈모는 돈이 많이 드네요 .. 

볼빅샴푸 S솔루션


볼빅 S샴푸와 S솔루션 입니다. 이 두가지만 해도 10만원이라니..! 이제부터 머리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드네요. 샴푸는 500g으로 용량이 꽤 됩니다. S솔루션은 그 데오드란트 뿌리는거 말고 바르는거 있잖아요?? 앞에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굴러가면서 바르는 거~!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고 S자 모양으로 바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볼빅 탈모샴푸


볼빅탈모샴푸


볼빅 샴푸는 PH5.5로 약산성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사람의 두피의 PH는 4.5~5.5 사이라고 합니다. 설명에는 약해진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굵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샴푸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법은 머리에 미온수로 적신 후 적당량을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묻혀서 마사지하고 거품이 남지 않도록 씻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일반 샴푸랑 사용법은 비슷하네요~!


볼빅 S솔루션


볼빅 S솔루션


이것은 볼빅 S솔루션입니다. 50g 이고 특별한 다른 설명은 없네요. 사용방법은 탈모가 있는 부위에 가르마를 타고 좋은 성분들이 흡수될 수 있도록 3번 원을 그리며 데굴데굴 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루에 3회이상 필요하시면 더 쓰셔도 된다고 합니다. 바르기는 간편하고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탈모샴푸 볼빅샴푸




볼빅샴푸 설명서


볼빅샴푸 설명서


볼빅샴푸 설명서


볼빅샴푸 설명서


볼빅샴푸 설명서


이것은 볼빅샴푸와 S솔루션을 구매하니까 같이왔는데요~ 볼빅 제품에 관해서 여러가지 설명과 탈모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볼빅에스 감고 굴리는 원인별 맞춤 탈모 두피케어 시스템이라고 나오구요~!이 샴푸와 솔루션을 쓰고 난 후기도 보입니다. 또한 제품에 관한 설명도 같이 나와있구요~ 약과 샴푸와 솔루션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번더 나와있구요. 사용하다 많이 궁금해 하시는 Q&A 도  나옵니다. 사용하다보면 머리가 더 빠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이것은 건강한 모발이 새로 자라고 있고 휴지기에 들어간 모발이 한번에 빠져서 나온 일시적인 상황이라고 말을 하시고 왜 3개월 이상사용을 권장하는지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이걸로 제 탈모가 치료 되었으면 좋겠네요..ㅠ 샴푸는 향이 거이 없고 거품도 잘나는 편입니다. 느낌은 일반샴푸랑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