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탈모병원 아름필레피부과

by 안녕삐에로 2018. 11. 15.
반응형

포항 탈모병원을 찾아보다.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포항 탈모병원을 이곳저곳 찾아보다 아름필레피부과가 추천이 많은 것을 발견했어요. 탈모가 왜생기는지.. 너무 속상합니다. 오늘은 탈모가 왜생기는지 탈모병원에서 두피검사를 받은 것. 기타 등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란??

탈모사진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될 부분에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두피에는 굵고 검은 머리가 있는데 그것을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원래 평균적으로 하루에 70개정도 이하로 빠지는 것은 정상입니다. 그러나 100개 이상으로 더 많이 빠지는 경우는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병원에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하는데요~! 많이 빠진다고 생각하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탈모가 많이 진행되어서 가는 경우에는 치료가 조금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탈모는 두가지 종류로 나눌수 있다고 하는데 상처가 생기는 것과 안생기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상처가 생기는 곳은 모발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그 원인으로는 화상 및 외상에 의해서 상처가 생겼을 경우와 독발성 모낭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흉터가 생기지 않는 탈모의 원인은 유전성 탈모, 원형 탈모 등등이 있습니다. 탈모중에 빈도가 가장 높은것은 원형 탈모증이라고 합니다~!

탈모의 원인

탈모사진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다고 합니다~! 유전적 원인과 남성 호르몬중 하나인 안드로겐의 중요한 인자로 생각되고 있다네요. 왜하필 남성 호르몬이야..
여성형 탈모도 남성형 탈모와 같은 경로로 일어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원형 탈모증은 자가 면역 질환으로 생각되고 있고, 휴지기 탈모증은 내분비 질환이나 영양결핍,여러가지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일시적인 탈모에서 다시 머리가 자라지 않아 발생한다고 합니다. 현대인들의 탈모는 제가 보기에는 많은 스트레스가 원인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있는 사회구조가 아니거든요..


탈모병원 아름필레 비뇨,피부과

탈모병원


포항에 있는 탈모전문병원 아름필레피부과는 포항 북구 두호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입니다. 두호동 베스킨라빈스 건물에 5층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저도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다 광고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회사에 병원을 다니는형한테 물어보니까 포항에서는 탈모로는 여기가 제일잘한다고 말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형을 믿고 찾아왔습니다.


탈모 아름필레피부과 무료두피검사


탈모 아름필레피부과


아름필레피부과는 무료로 두피와 탈모를 진단을 해준다고합니다. 자기머리가 탈모 증상이 있는 것 같으면 한번쯤 찾아가서 검사와 상담을 받아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5층에 있는 아름필레피부과 모습인데요. 내부는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들어가서 두피검사와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샴푸와 약을 처방받았구요~! 근데 실질적으로 머리가 새로날려고하면 관리를 받아야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싼데 강요를 안해서 괜찮더라구요~!일단은 샴푸와 약을 써보고 결정을 할려고 합니다. 이것도 가격이 꽤 비싸던데..ㅎㅎ 두피랑 깨끗하다고 하니 스트레스 등 안받을려고 노력을 해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