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이경규의 돈치킨을 시키다(후기)

by 안녕삐에로 2018. 11. 14.
반응형

돈치킨을 주문하다.

안녕하세요~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저녁은 돈치킨입니다. 와이프가 구운치킨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굽네치킨을 시킬까 돈치킨을 시킬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냥 한번도 안먹어본걸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돈치킨을 선택했어요~! 이경규의 돈치킨 맛이 궁금한데요..! 뭐 아마 구운치킨은 다 비슷비슷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이경규의 돈치킨


돈치킨이 왔어요~! 저희는 요기요보고 주문을했어요..! 요즘 어플이 너무 잘나와서 어플에서 결제를 해도 되고 현장결제를 해도 되고 선택이 가능하구요~! 어플이 발전하니까 많이 편리해졌어요~! 저희는 세트메뉴에서 닭다리랑 날개를 시켰어요..! 순살은 저희가 별로 안좋아하니까 그냥 뼈 있는걸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많지만 저희는 그냥 구운치킨..!!


돈치킨


닭다리가 6개.. 날개도 6개?.. 날개는 세어보지는 않았는데 사진을 보니까 보이네요 ㅎㅎ.. 날개는 정확히 몇개인지 모르겠네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소스도 약간..데리야끼? 소스 비슷하게 생긴거와 마늘소스 쿠키와 치킨무 콜라 500ml가 배달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양이 작다고..생각하는 중이에요..

다른 치킨의 윙이랑 다리를 시켜먹어본적이 없어서.. 나중에 비교를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돈치킨 쿠키


이건 돈치킨의 이름이 적혀있는 쿠키입니다~! 제가 먹어볼때는 좀 눅눅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와이프는 먹어보고 괜찮다고 말을 많이하네요..? 흠..내가 알던 쿠키는 좀더 바삭했는데.. 맛이 완전 없는 편은 아니었어요~! 좀 눅눅했을뿐..와이프 입에 괜찮다니깐 패쓰..!!


돈치킨 소스


돈치킨 닭다리


요렇게 소스에 찍어서 한입~! 맛을 평가하자면 그냥 일반적으로 먹는 구운치킨이랑 맛이 뭐..똑같았어요..! 뭔가 특별한 것은 없었네요~! 그냥 소스맛이 ..데리야끼도 아니고 무슨 맛인지.. 좀 헷갈리네요 ㅎㅎ 그래도 소스 맛은 괜찮았구요~! 마늘소스도 마찬가지로 마늘향이 나는게 딱 마늘소스 입니다..ㅎㅎ 뭐 먹어보니까 배가 좀 부른상태에서 먹었는데 그럭저럭 들어갔네요. 양은 쏘쏘~ 아마 배고플때 와이프랑 먹으면 모자랄꺼 같아요~! 근데 체줄조절을 해야되니까 많이보다는 적당히..!! 이경규가 광고하는 돈치킨~! 그냥 무난한 맛이었던거 같습니다!! 하긴.. 치느님을 맛이 없게 만들면.. 그게 비정상이겠죠??ㅎㅎ


돈치킨 전단지


돈치킨 전단지 입니다~! 여기서 메뉴랑 가격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 통다리+통날개 18000원짜리 주문했어요. 아마 다른 맛을 먹었으면 좀 더 괜찮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그냥도 맛있어야 다른 것도 맛있는법..!! 맛은 지극히 무난~! 시켜드시는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