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Everyday life)

포항 그랜드에비뉴, 홈플러스를 다녀오다.

by 안녕삐에로 2018.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오늘 와이프와 함께 포항터미널앞에

그랜드에비뉴~!를 다녀왔어요~!

포항사람들은 밸류? 벨류? 라고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

저번에 어머니께 클렌징 티슈를

하나 사드렸는데~! 더페이스샾에

1+1을 하길래 삿었는데 그게 참

괜찮았나봐요~! 집에 올때 두개만

사달라고~그래서 일 마치고 갔어요..!

저녁6시에 퇴근을해서 집에왔다..

다시 홈플러스를 가니까 7시쯤..

그래서 저녁을 먹을려고 6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뭐.. 건물주가 

전기세를 안내서 망하니 마니 그렇게

말하더니 아직까지 멀쩡하더라구요!

cgv까지 닫니 마니 하던데.. 

정상적으로 영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는길 옆에 있는

라라토스트~! 여기 맛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옆에.. 뉴욕핫도그?

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ㅎㅎ














저희가 선택한곳은 좋은날 분식.

역시나 밀가루가 먹고 싶어서

분식집으로 왔습니다.

메뉴판이 있구요~~!

저희는.. 우동과, 잔치국수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이거 먹고 서점을가서

좀 돌아다녀 봐야겠어요 ㅎㅎ

육아에 관련된 책이 있는지 살펴보고

태교에 할 동화책 같은거..를 찾아봐야죠 ㅎ
















제일 처음 나온 떡볶이~!

떡볶이 매콤하게 맛있네요 ㅎㅎ

그다음은 우동,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우동은 국물이 따뜻했는데..면도..

잔치국수는 면을 헹궈서 넣어서 그런지

안따뜻..ㅠㅠ 사장님 좀 따뜻하게 해주시지..

근데 맛은 괜찮은편. 사장님 다음에는

따뜻하게 해주세요~~! 안 뜨거우니..

잔치국수는 순식간..!! ㅎㅎ 우동도

제가 국물까지 다먹어버렸네요~!








서점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가습기.

아 가습기를 사고 싶은데 ㅠ_ㅠ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서 ..

구입을 못헀어요.. 가습기는 청소가

편해야 된다고 하던데.. 안그래도

몇년전에 가습기 세정제?청소??

하는 거 때문에 난리 났었는데..

일단 나중에 잘 알아보고 구입을

해야겠네요 ㅎㅎ 그래서 서점에서

구입한 백설공주. 지금도 언능

태교한다고 읽어달라고 난리네요 ㅎㅎ

이거 글 다 쓰고 읽어줘야죠~~!








그래..~ 이거입니다. 클렌징 워터 티슈.

ALL CLEAR! 이거 40매 짜리인데 

와이프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40매인데 만원.. 비싼편이네요.

2개 구입후 홈플러스로..!!







우와~! 드디어 발견한 딸기입니다.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와이프가

그토록 먹고 싶어하는 딸기~~!

구입하고 빨리 먹고 싶다고 난리입니다.

중간에 뚫긴 구멍으로 향기를 맡고

너무 좋다면서~~ㅎㅎ

딸기도 맛있네요~!  이걸로 쇼핑끝..!!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많이 없어져서

좋네요.. 봄에만 황사 걱정했었는데

어느새인가 이제 4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난리네요.. 환경도 그렇고 점점 더 살기가

어려워지네요 ㅠㅠ 

그래도 모두 화이팅 합시다 ..!!